|
🐣RED O
추천 0
조회 3
날짜 18:44
|
우마무스메
추천 0
조회 2
날짜 18:44
|
국대생
추천 1
조회 10
날짜 18:44
|
개소리들으면짖음
추천 0
조회 13
날짜 18:44
|
Executioner
추천 1
조회 23
날짜 18:43
|
아냐는아냥
추천 1
조회 28
날짜 18:43
|
엔믹스설윤아
추천 5
조회 129
날짜 18:43
|
캐럴
추천 0
조회 12
날짜 18:43
|
aaa용사
추천 0
조회 20
날짜 18:43
|
루미믹
추천 0
조회 34
날짜 18:43
|
☆더피 후브즈☆
추천 0
조회 82
날짜 18:43
|
키요🌸🌽🌲☄️🍑🥟🌃
추천 0
조회 20
날짜 18:43
|
루리웹-82736389291
추천 2
조회 87
날짜 18:43
|
최전방고라니
추천 0
조회 45
날짜 18:42
|
멀티샷건
추천 1
조회 16
날짜 18:42
|
kronet
추천 0
조회 23
날짜 18:42
|
🐣RED O
추천 4
조회 133
날짜 18:42
|
루리웹-죄수번호1
추천 3
조회 212
날짜 18:42
|
고추참치마요
추천 1
조회 28
날짜 18:42
|
별들사이를 걷는거인
추천 4
조회 77
날짜 18:42
|
인간포기각서
추천 5
조회 41
날짜 18:42
|
Cortana
추천 2
조회 87
날짜 18:42
|
에너존큐브
추천 0
조회 52
날짜 18:42
|
Angkeu
추천 3
조회 129
날짜 18:42
|
Mario 64
추천 1
조회 64
날짜 18:42
|
깜지루
추천 5
조회 91
날짜 18:42
|
麴窮盡膵 死而後已
추천 0
조회 33
날짜 18:42
|
SZBH
추천 1
조회 122
날짜 18:42
|
저게다 업체가 방관해서 저런거지 돈만 처먹음
솔찌 배민 이런데가 하는게 대체 뭐냐 ㅋㅋ 그 와중에 수수료랑 배달수수료 존나 챙겨서 가게도 배달도 사용자도 다 빢침 ㅋㅋㅋㅋ
진짜 그냥 환불해주고 블랙하는 게 편하겠다
과거를 지우는 비용....
또 이런거 자꾸 좋게좋게 대해주니까 진상들이 더 날뛰고 악순환임
진상을 이길 방법도 없고 어찌저찌해서 이겨도 시간적 정신적 금전적 손해가 너무 큼..
시장을 독점하고 갑질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진상을 이길 방법도 없고 어찌저찌해서 이겨도 시간적 정신적 금전적 손해가 너무 큼..
과거를 지우는 비용....
ksrg
진짜 그냥 환불해주고 블랙하는 게 편하겠다
저게다 업체가 방관해서 저런거지 돈만 처먹음
또 이런거 자꾸 좋게좋게 대해주니까 진상들이 더 날뛰고 악순환임
저게 또 배달음식점만 저런것도 아님 한 7~8년전 일이긴한데 기차역같은데 있는 던킨이나 카페들도 비슷함 진상 블랙리스트 따로 있음 별 갖잖은 이유로 계속 다시만들라고 하거나 뭐 들어갔다고 소리꽥꽥지르면서 진상짓 하다가 매니저가 와서 상품권같은거 주면서 해결함
업체가 나서면 좋지만 블랙리스트도 어찌보면 손님이니...
손님은 개뿔 손해만 주는데
차라리 없는게 나은 놈들인데 손님은 무슨
손놈이지 그런건 고객이 아님
블랙은 손님 아녀 안받는게 나아
솔찌 배민 이런데가 하는게 대체 뭐냐 ㅋㅋ 그 와중에 수수료랑 배달수수료 존나 챙겨서 가게도 배달도 사용자도 다 빢침 ㅋㅋㅋㅋ
행인A씨
시장을 독점하고 갑질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변 배달/포장 가게들 한 앱으로 모아주고 배달원와 결제 지원이긴한데 하는 역할에 비해 너무 많은 수수료를 처묵함
난 그래서 리뷰 잘 안보게되더라 평소에 자주 가는곳도 리뷰만 보면 존나 드럽고 불친절하고 음식에서 비린내나는 집이라고 적혀있더라
주인도 손님을 거를 권리가 있어야지 일방통행 진짜 씨.발ㅋㅋㅋ
진상 때문에 고통받는 식당들 보면 안타깝긴 하다... 배달(식당)-소비자 관계가 딜레마에 빠진게 배달(식당)쪽이 쓰레기인지 소비자가 쓰레기인지 관측하기 전까지는 아무도 모르는게 문제야
아니 애초에 배달 앱이 5점 아니면 다 쓰레기로 취급하는 것 부터가 에바야 걍 그럭저럭이면 3점주고 개쩔게 맛있으면 5점주고 싶은데 배달앱 평점 시스템이 개판이라 3점주면 민폐취급인게 어이가 없어
단순히 고객입장에서도 3점보다 5점을 우선적으로 보게 되어있음 점수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는거임 그래서 재주문쪽으로 바꾸자는 이야기가 있긴한데 해주겠냐 ㅋㅋ
다른 가게 사장님들 말 들어보면 내 가게는 진상이 적은 편이란걸 느끼게됨
루리웹-5454838417
그러면 권리 침해라고 난리남
루리웹-5454838417
순기능만 사용되면 좋아보이지만 얼마든지 악용될 수 있는 시스템이라는게 ㅠㅠ
루리웹-5454838417
기능이 재공되는건 아니고 업장에서 어느정도 스스로 거르긴 하는 수준정도
저런새키들한테 팔아줄수록 손해임 담에 주문오면 손절
배민같은 거 좀 리뷰 개선하란지가 언젠데 그대로임. 누가 죽는 뉴스에 나와도 그대로.
시장 자체가 거의 독점 상태라 배짱 장사 해도 돈이 되니까 지금 음식 파는 자영업자들는 싫어도 배달플랫폼을 안 쓰면 장사가 어렵지
소탐대실 환불해주는 가격이 아까워 감정적으로 억울해서 환불 안해주면 별점테러라는 큰 손실로 돌아온다 이게 현실임 ㅋㅋ 어처구니
테라리아잼잼
어우 역하다
관리가 염병이라 고객이든 가게든 진상짓하는게 백만배 유리하게 구성되어있음. 리뷰시스템 자체가 가진 문제점이 있어서 사실상 별점 이벤트 고정이라 시켜먹는 쪽은 어느가게가 정상적인 가게인지 구분도 안가고 시켜서 염병 떨어도 다음에 잘하겠습니다 이지랄하고 돈먹는 새끼들이 돈 버는거고 장사하는 쪽도 진상들이 리뷰에 염병 떠는 게 무서우니까 돈주고 블락해버리는게 인생 편하게 가는 방법. 선량하게 장사하거나, 리뷰없이 음식 시켜먹는 사람은 손해를 각오해야 하는 플랫폼 시스템임. ㅈ같아서 안시켜먹게 됨. 내 돈내고 대체 왜 도박을 하면서 염병떠는 개양아치 업체 피하기 놀이를 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고작 음료수 하나에 별점 적어주면서 쓸데없는 일거리까지 해야하는 이유를 모르겠어. 걍 안시켜먹고 있는중임.
백화점도 진상 대응팀 있던데 ㅋㅋㅋ
대충 이마트 수박 환불 짤
이상한 사장도 많긴 한데 악의로 똘똘 뭉친 빌런한테 당하는거 너무 날벼락인거 같음 어떻게 못하나
그래서 도입한게 구매자 평점보기 인가봐. 개소리 거르라고ㅋㅋㅋ. 평점 낮은 놈들 리뷰가보면 고든램지여 ㅋㅋㅋㅋ
항의해봤자 서비스센터애들도 죄다 아웃소싱 며칠교육받고 사람이라 메뉴얼에 있는말해주고 배달앱은 여기저기맡겨놓고 수수료만 엄청받더만
재주문율로 하는게 맞다니깐
대행 배달사에서 잘못한 실수때문에 가게가 별점 피해보는데 고객센터에 얘기하니까 욕설같은거 아닌이상 지워주질 않음...... 고객한테 연락할 방법도 없고..... 기간 지나서 댓글도 못달고 있어서 우리가게 배민 리뷰 배달관련때문에 4.6점인거 엄청 거슬림
그런 배달 업체 쓴거조차도 왜 그런 업체를 못 걸렀냐고 사장의 잘못된 판단으로 인한거라고 몰아가니 영 뭐 같지 쯥
플랫폼들이 신경을 써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