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배달실수 하면
1차적으로 가게에 전화에서 조곤조곤 설명하고 지금 상황을 설명하는데
그럼 놀랍게도 딱 3가지로 나뉨
2.그래서 어쩌라고?
3. 그게..우리가 실수한건 아닌거 같은데...
1번은 괜찮음. 대부분 바로 죄송하다 그러면 그자리에서 잘잘못 확인하고 배달부한테 전화해서 확인하는등 해서 결국 해결되니깐.
2번은 리뷰1점주고 적당히 클레임 걸 수 있는 부분은 걸고 돈 부분은 112에 전화해서 물어보고 조치하거나 그럼. 뭐 대부분은 소보원에 연락하고들 하지만.
3번은 무조건 강하게 나가야함. 3번에서 아 그래요? 알겠어요 댁들잘못한거 아니네요~ 하고 좋게좋게 넘어가면 무조건 호구잡힘
처음엔 나도 저쪽에서도 당황해서 그렇구나... 했는데 해결 안해주더라 저런 곳은.
그래서 졸라 강하게 '내 치킨 어디갔냐고!' 하면서 고함 꽥꽥지르니깐 그제서야 사태확인하고 제대로 배달해주더라
어지간해선 잘 안일어나기는 한데 배달사고 일어나면 일단 호구잡히는 일은 없어야 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