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도로 159로 주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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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일환]真-인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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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안줄이는거 보니 딴짓한거 아녀??
저거 지가 잘했다고 올린거여?
설마 억울해서 올린거야?
아 줄였구나... 과속땜에 못멈춘거였구나
이거 카메라가 박은 차 꺼인거 보니 또 과속한놈이 지 잘못 아니라고 보낸거임?
이젠 과학도 아니고 그 뭐냐... 그거다. 공식?
속력이랑 제동감도모르는데 막밟으면 저리됨
속도 안줄이는거 보니 딴짓한거 아녀??
루리웹-4441344608
아 줄였구나... 과속땜에 못멈춘거였구나
저거 지가 잘했다고 올린거여?
이게 왜 100:0 이냐고 이해가 안간다고 제보한거 아닐까? ㅋㅋㅋㅋ
ㅁㅊ ㅋㅋㅋㅋㅋ
왜 안디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억울해서 올린거야?
테라칸도 깜박이 없이 연속 차로변경해서 잘한건 없음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나지
일단 합류하자마자 1차선 들이대는 차들 엄청 많긴 하지만 +80 과속이 잘했다고 말할 처지는 못되긴 하지...
이거 카메라가 박은 차 꺼인거 보니 또 과속한놈이 지 잘못 아니라고 보낸거임?
스타렉스가 깜빡이 없이 들어온거니 10대 0 아니냐.. 왜 6대 4냐 이러는거 아닐까?
뒤 박은거라 깜빡이를 키든 안키든 10:0은 안나옴 차라리 더빨리 달려서 옆에서 받혔으면 모를까
뒤에서 박으면 10대0안 나옴? 왜 그런거임?
뒤에서 박아도 10:0 나옴 몇년전 집앞에서 4차선 주행중 3차선 차가 깜빡이 없이 내앞으로 들어오면서 정지함 일단 들어오면서 속도가 줄고 있었고 내앞에 오면서 완전 정지 첨엔 보험회사 부르라니까 자긴 잘못없다고 안부르고 우리보험사만 오고 블박화면 재생이 안되서 상황설명만 해줬는데 차선변경 사고는 6:4~7:3부터 시작이라 횡단보도실선 변경1. 깜빡이미점등1. 이유없는 급정거1. 그래서 우리보험사는 9:1본다고 하고 상대보험사는 각자하자길래 다친데도 없고 차도 범퍼만 깨진거라 자가수리(깨진거 구멍뚫어서 케이블타이고정) 하려고 ㅇㅋ함 근데 상대가 자긴 과실1도 인정안한다 해서 블박영상 집에서 복구해서 상대보험사에 보내고 경찰에 사고접수하고 병원 입원예정이고 차는 정식센터 입고후 렌트할거니까 100:0 인정할건지 마지막으로 물어보라니까 다음날 바로 인정하고 수리는 자기네 연계공업사에 맡겨달라고 하고 교통비 따로 지급해줌 예전 블박 없던 시절에나 뒷차가 무조건 가해자였지 요즘은 내상황처럼 앞차10:0도 나옴
아재요 그건 블박없던 시절에 패악질하면 10대0나오던 시절이구요 요즘은 보는눈이 많아서 땅밑에서 솟아나서 차가 날아가도 잘잘못 따져서 과실나와요
이젠 과학도 아니고 그 뭐냐... 그거다. 공식?
공식은 과학입니다
수학이죠
과학은 수학입니다
과학의 언어가 수학입니다
안녕하세요 학입니다
편인하앍밤되세요
속력이랑 제동감도모르는데 막밟으면 저리됨
아니 뭐... 눈 감고 운전해?
저런색기들이랑 같은 도로위에서 운전해야한다는게 진짜 공포네...
이거 3주 아니었냐?
곧있으면 3분니라고 나옴
심지어 조수석은 안전띠 안함
저러면 과실비율 어찌되나?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방산기업 기아에서 만든 과학 5호기 지대지 능동추적미사일입니다.
속도제한이 너무 낮아 독일만큼은 아니더라도 더 올려야
올려서 한 120으로 풀어줘도 쟤는 너무 초과인데
독일도 아우토반 아니면 저거 보다 더 느린데 많은데?
제한 80이면 도로질도 그리 안좋을텐데 거기서 과속해서 뭐해
차량안전 검증하는 기준에서 속도가 10KM 올라가면 거기서 사망율이 두배씩 올라간다고 하더라. 올리면 그만큼 죽어나가는걸 감내해야한단 소리인데...미국처럼 땅덩이가 큰 곳도 아닌데 그렇게 해야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
저기 국도야 독일은 저래 밟으면 벌금만 700유로 넘는다
제한속도에서 30키이상 초과면 역주행이랑 동급취급이라던데 80도로에서 159 ㅋㅋㅋㅋ
30이 아니라 40부터
과학 공식을 증명했네........
K5는..... 브랜드 이미지 진짜 죹된거같다
차가 진짜 좋나보다 저래 사고나고도 억울하다면서 저걸 인터넷에 올릴 여유가있다니
고속도로에서도 보통 150이상 안밟지 않냐 ㅋㅋ...
이게 자동차냐 발사체지
옆의 차가 저렇게 막 들어오는게 잘했다고 볼 수는 없겠는데 80도로에서 2배속으로 내고있으면 차선변경하는 입장에서는 거리 감각 이상해지는게 맞긴하지...
한문철tv엔 차 산지 3주라고 나와 있는데 왜 본문은 3시간이야?
아니 정신박힌 새끼면 엔진 길들이기는 줏어듣고서 저지랄 안해야 정상아님?
오토바이는 공장에서부터 풀RPM 조지고 나오는데 자동차는 그렇게 안하나
자동차도 엔진 에이징 하고 출고됨. 그래서 받자마자 속도 100넘겨도 상관없음
요즘 차도 제조사 메뉴얼상에서 출고 직후부터 2~3천킬로 이내까진 3~4천 rpm을 장시간 사용하지말고 2천 rpm내에서, 가속시에만 잠깐잠깐만 고 rpm써라 대충 이런식으로 적혀있음… 근데 뭐 저정도 속도면 3~4천 rpm 넘겨서 죽어라 갈구면서 달린거 같잖아
100킬로 넘는정도야 2천rpm 전후로 가능한데 시속 150이상 넘어가면 확실히 3천rpm중후반대 이상은 갉궈야됨
요즘에도 2000RPM 이라고 함? BMW는 4500RPM 160km/h 쓰지 말라고 하던데 벤츠도 비슷하게 4000RPM 정도 얘기하고 현기는 걍 과속 급가속 급제동 하지 말라고 간단하게만 적혀있고
자동차 길들이기는 엔진이 메인이긴 한데 주요 부품들 길들이기도 어마어마하게 중요함.
요즘은 현기도 4000rpm 적어두더라
과학차가 또..
저 사고 자체는 최근에 일어난게 아니라 예전거일걸 작성자가 렉카한거임
2년 전건데 결과 어떻게 나왔을까
이변 없으면 분심위에서 k5 피해자 나오긴 할거임 차로 변경 과실 7:3에서 k5 중과실 +2, 테라칸 현저한 과실 +1 -> 6:4
159면 거의 제한속도 X 2로 달린 거 아닌가?
합류지점 들어갈 때 보면 무진장 달려오는 차들 있음. 그러니 한번에 1차선으로 가지말자...
https://youtu.be/axRootVhoRM 3시간이 아니라 3주임
지랄도 가지가지한다 부끄러운줄 모르는걸보니 지능문제 맞는듯
k5의 정확한 속도 분석하기전에는 경찰이 앞의 차량이 잘못했고 k5도 과속한 것으로 보여서 과속 딱지 땔거라고 했다는데 속도 분석한거 확인하고나서 경찰이 k5가 가해차량이라고 벌점 90점 받을거라고 말함 k5가 159키로였다고 함 과속으로 60점 동승자랑 앞차량의 운전자의 상해로 인해서 각각 15점
속도보면 깜박이 켰어도 못멈추고 박았겠는데?
ㅋㅋㅋ 케빠는 걍 죽어뿌라.
앞차도 사이드 미러 보고 들어가지 대충 보고 들어왔나보네 저러면 자기도 손해잖어
앞차도 깜빡이 안 키고 들어왔는데 이러면 100:0은 아니지않나?
테라칸도 참.... 에휴
아깝게 살았네
잘됐다 10:0나와서 폐차하고 차값갚으면서 다시타지라
옆차도 잘한건 없음.. 저정도면 사이드미러 봤을 때 ㅁㅊㄴ처럼 뒤에서 오는거 보일정도인데 그냥 갔다는건 안봤거나 줄일거라 잘못생각했거나. 줄일거라 생각했다면 진짜 위험한 생각임. 그리고 차도는 어쨋든 내차선이 중요함. 내차선 아닌대서 사고나면 좋게 인정 못받음. 윗 댓 말대로 연속 차선 변경까지 해서 더그럼. 마지막으로 도로에서 사고나면 높은 확률로 저세상이므로 잘잘못이전에 무사고를 위한 방어운전이 필수임. 도로에 ㅁㅊㄴ으로 인해 사고나면 보험금땡큐가 아니라 목숨이 왔다갔다하므로 법이고 나발이고 일단 내 목숨부터 잘 챙겨야함..
트라칸도 사이드 안보고 생각없이 들어온 건 맞는 것 같은데. 깜빡이도 없는 거 보면 별 생각 없이 앞차가 느리네 하고 그냥 옆으로 차선 변경 한 것 같은데
8:2.... 7:3? 앞차도 잘한 것은 아닌데 너무 과속인데?
괜히 과학 3호 5호라는 멸칭이 붙은게 아니다. 흰색 K3 같은 것들... 규정속도 이상으로 과속하더라도 방어운전이라는게 있고, 앞에 차가 끼어들어도 제동이 가능해야 하는데 븅신들...
대충봐도 졸 빨리 달리는구먼..
근데 속도 올리다보면 얼마 안올린것같은데 어느순간보면 130되어있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