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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시한프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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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허세가 트렌드냐??? ㅇㅇ
뭐래 뉴비없는 동네가
나락 눈으로 보고 막으면 인정해줄게
빠킹 : 이걸 막는다고?!(무릎과의 대전에서 나락이 막히면서 한말)
실제로 겜내 한번도 안쓰다가 갑자기 쓴 나락을 보고 막는 미친인간이 있는 오메가,...
오락실 죽돌이가 뭐저리 근육질이여ㅋㅋ
저 근육을 기반으로 광속 컨트롤을 하나보지
상대가 얍삽하게 하면 의자로 때려야하니까
광속이면 1/60초에 한 5천키로미터쯤 가는데 너 정말 빠르구나 겜할때마다 소닉붐 일어나서 다 터져나갈듯
콤보 넣는 순간 소닉붐 일어나서 오락실 초토화
예전에 격겜에서 1프레임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면 넌 1프레임이 눈으로 구별이 됨? 이러는 사람들 종종 있었는데 비슷한 부류인가 보네.
그 뭐냐 예전에 잼파이터였나 하는 게임 만드는 곳에 스트리트파이터 프로게이머 가 일한 적 있었는데 그 사람이 캐릭터 애니메이션 보고 1프레임 많은데요? 하면 많았다고 함.
그건 말 그대로 애니메이션 그림 수 얘기라 조금 궤가 다르긴 해. 잼파이터가 무슨 게임인지는 모르겠는데 스트리트 파이터는 3 이전엔 그렇게 애니메이션이 부드러운 편은 아니었음. 예를 들어 파동권 동작에 그림이 5장인가 그랬으니까 1장만 늘어도 더 부드럽게 보이는 효과가 있지. 보통 격겜에서 1프레임이 중요하다고 하는 건 버튼 누르는 타이밍이 1/60초 늦고 빠르고에 따라 연결될 콤보가 연결이 안 된다던가 반격할 수 있는 타이밍에 반격이 안 된다던가 그런 문제라서.
그렇게 격겜러는 144가 기본인 fps 게이머에게 모두 줘 터졌다고 한다
그 속도면 오락실 기계 다 부수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