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리소나
추천 0
조회 1
날짜 10:44
|
밀키본드
추천 0
조회 4
날짜 10:44
|
웃으며삽시다.
추천 0
조회 15
날짜 10:44
|
야솔직히자발라
추천 0
조회 8
날짜 10:44
|
트리니티 방송부
추천 0
조회 26
날짜 10:43
|
털이많은게 좋은신사
추천 1
조회 42
날짜 10:43
|
구리문
추천 0
조회 74
날짜 10:43
|
꾸깃나라
추천 1
조회 40
날짜 10:43
|
웃으며삽시다.
추천 0
조회 78
날짜 10:43
|
리틀리리컬보육원장
추천 5
조회 137
날짜 10:43
|
스라푸스
추천 1
조회 69
날짜 10:43
|
떡밥인생
추천 0
조회 33
날짜 10:43
|
맞춤법은 상식입니다.
추천 1
조회 64
날짜 10:43
|
루리웹-9436955503
추천 5
조회 148
날짜 10:43
|
안경모에교단
추천 1
조회 41
날짜 10:43
|
Dr.딕존슨
추천 0
조회 84
날짜 10:42
|
뽕뽕맨
추천 0
조회 35
날짜 10:42
|
니세
추천 0
조회 42
날짜 10:42
|
ꉂꉂ(ᵔᗜᵔ *)
추천 0
조회 98
날짜 10:42
|
공주등장
추천 0
조회 79
날짜 10:42
|
고기란쥬
추천 2
조회 50
날짜 10:42
|
큐베의기묘한모험
추천 1
조회 93
날짜 10:42
|
소소한향신료
추천 2
조회 128
날짜 10:41
|
최봉근
추천 1
조회 85
날짜 10:41
|
청년희망적금
추천 0
조회 73
날짜 10:41
|
사소리사마
추천 1
조회 220
날짜 10:41
|
회초리무한대
추천 0
조회 61
날짜 10:41
|
ㅌㅀ
추천 3
조회 92
날짜 10:41
|
본문
BEST
2배로 탈수있다고 가격이 반값이 되진 않겠지 결국 뭐든 이유 대서 지금이랑 가격 똑같아질거임
비상탈출은 어칼껀데?!
앞사람 방구끼면 뒷사람 죽으라는건가
ㅇㅇ 그러게
저러면 적어도 사람두배로 태운다는 소리인데 무게 괜찮나
누가 방귀 바주카 뿡뿡 가분 조아아앗 하면 밑에 전멸 하겠네
그래도? 다리는 펼수있는건 좋네
앞사람 방구끼면 뒷사람 죽으라는건가
벨트도 없네.. 이착륙 할 때 어떻게 버티지
달려서 나오겠지...
비상탈출은 어칼껀데?!
저러면 적어도 사람두배로 태운다는 소리인데 무게 괜찮나
그럼이제 1인당 짐 무게를 줄이겠지
그래도? 다리는 펼수있는건 좋네
ㅇㅇ 그러게
의자를 뒤로 젖히지 못하잖아... ;ㅁ;
그럼 세우자
엉덩이쪽 뒤로 적당히 넘어가게 하면 오히려 허리 건강에는 좋을듯
다리를 펼 수 있어서 좋아보이셨나요? 저런! 더 늘어난 빈 공간만큼 좌석을 더 늘렸답니다!
의도는 좋은데 불안한게 많긴 혀 시뮬레이션 한 천번은 돌려보고 시행하면 좋겠는데
누가 방귀 바주카 뿡뿡 가분 조아아앗 하면 밑에 전멸 하겠네
.......그냥 '방귀 끤다'고 말 할순 없었나요
2배로 탈수있다고 가격이 반값이 되진 않겠지 결국 뭐든 이유 대서 지금이랑 가격 똑같아질거임
어차피 사고나면 거의 죽으니까 저렇게 만들겠다 이거냐 ㅋㅋㅋ
저렇게만들면 만약의 생존 확률조차도 없어짐ㅋㅋ
장거리용으로 쓰면 크루들 식사나 음료 서빙 몇번해보고 퇴사각 잡힐듯
아 맞네, 음식 전달도 생각하면 진짜 헬이구나
항공안전수칙은 피로 쓰여진다던데 저거 사고나면 한번 더 갱신되겠네..
같거나 낮은가격으로 좀더 넓게 갈수있으면 난 찬성...
맨 밑에 사진은 비지니스석인가..
저번에 서서가는 좌석도 FAA에서 추락대비자세 어케할거야 샛퀴들아! 하고 나가리났는데 저건 어쩌려는 것일까
방구 뿡
긴급 상황에서 대피가 용이 할까...?
이거보다 더 심각하게 아예 반쯤 입석으로 앉지도 못하게 개발한 좌석도 있었음 심지어 앉으면 다리혈류 안좋다고 그따위로 만든건데 기존좌석 대비 승객수송 두 배가 넘어서 항공사도 관심가짐 근데 개발취소. 이유는 비상탈출이 힘들어서... 아마 본문 저거도 2층 탑승객 비상탈출하다 다죽을듯 싶은데 상용화는 불가능할 거
차라리 천장 낮추고 층을 두개로 나눠라.....
대피 어떻게 할라고? 어짜피 다수의 사고는 대피가 무의미해서 그런가?
불시착하면 다 죽겠네
긴급 대피시 몇분 이내 전원 탈출이 가능할 것이라는 설계 규정이 있을 건데 본문의 물건들은 암만봐도 그 조건 충족 못할듯.
저게 매번 취소 되는 이유는 안전도 있지만 화물 운송 포기해야 하는 수준이라 그런건데 아무리 화물전용이 있다지만 주기적으로 운항하는 여객기에도 화물 적재해서 얻는 수익을 포기하겠다는건 쉽게 결정하기 힘든 사항일듯
FAA랑 EASA가 잘도 승인하겠다. JAL123 사고 당시 366명 탑승가능한 기체를 제조사 커스텀해서 524명 태우고 운행하다가 520명 사망한 이후로 무리하게 좌석을 늘리지 않는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안전 수칙은 피로 쓰여진게 맞는거다 싶음.
전에 보니까 이런거 항공안전규정미달로 실현되지못하고 있다던데. 비상시 탈출시간같은거에서 통과못해서 앞으로도 힘들거라고 하던데.
사진으로만 보면 좋아보이지
아무리 생각해도 안전하곤 멀다...
지금도 무게땜에 짐 줄일려고 골머리 싸는데 사람을 2배 태운다고?
근데저러면 머리위에 짐 못두잖인
NTSB가 보면 기절하겠는데?
저러면 창가쪽 사람은 착륙할때까지 못나오겟네
위에서 내려오다 다칠까 겁나네.
와 추락하면 바로 압살가능
비행기가 아니라 고속 버스 같은데 도입하면 될 것도 같은데... 사람들이 그 버스를 타려고 할지는 모르겠네.
절대 안 탐 ㅋㅋㅋㅋㅋㅋ
결국은 무게 때문에 탑승 인원을 막 늘리지도 못할것 같은데
Fart smella Smart fella
개발 중이란 얘기는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