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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 시간정지물에서 몇몇은 실제 시간정지 능력자가 아닌 연출이다란 소리 이후로 최대 충격이네
거짓말하지마라 ㅋㅋㅋ 뭔 말도안되는 소리하고있어 ㅋㅋㅋ
하긴 음식 종류가 손으로 그리면 은근히 손 많이 가는 영역이란 말이지.......
밀프물 야동에 실제 밀프는 50% 안된데....
그리고 최근 애니에서 그 3d의 정점을 찍었던게 이세계 방랑밥 였지 제작사 가 숏츠로 어떻게 만들었는지 올렸던...
AV 시간정지물에서 몇몇은 실제 시간정지 능력자가 아닌 연출이다란 소리 이후로 최대 충격이네
루리웹-8828212294
거짓말하지마라 ㅋㅋㅋ 뭔 말도안되는 소리하고있어 ㅋㅋㅋ
루리웹-8828212294
밀프물 야동에 실제 밀프는 50% 안된데....
무슨 근친물 등장인물이 실제 근친이 아니라는 소리하고있어
어이어이 멈춰진 시간안에서 촬영하기위해 배우와 촬영자 두명의 시간 능력자들이 대결을 펼치는거 아니었냐고
말도안대
https://youtu.be/NHY5LiQAQRw "3D"
길티기어 3D는 아무래도 맨첨에 나왔을때 2D인척하고 나와서 갑자기 3D로 회전했을때의 그 느낌을 잊을 수 없음.
이그저드 첫공개때 다들 도트 격겜으로 돌아왔군… 오버츄어같은 뻘짓은 말자… 라는 심정으로 무덤덤하게 다들 보다가 솔과 카이가 칼 챙 하니 갑자기 카메라가 회전하며 모두를 자지러지게 했지… 벌써 10년 전이네.
거짓말!!!!
우소다!!
그래픽 ㅎㄷㄷ
하긴 음식 종류가 손으로 그리면 은근히 손 많이 가는 영역이란 말이지.......
와 이건 진짜 충격이다
생각해보면 음식은 작화로 그리려면 존나게 힘드니까 그래픽으로 전환할수 있으면 당연히 전환할 부분인데 단 한번도 그런걸 생각해본적이 없었어...
와 빛깔이 자동적으로 저렇게 되는거야? 새삼 신기하네
저런 질감 처리들을 업계에선 셰이더라고 부르는데 게임으로 예를 들면 오버워치 라인하르트 쉴드 이펙트 셰이더에서 썼던 기능을 애니에서 저렇게 응용한거
틀린 표현은 아니기는 한데... 셰이더라는 개념을 사람들이 넘 어렵게 생각하는 것 같아서 정리해줌. 셰이더는 간단히 말해서 "GPU에서 돌아가는 프로그램"임 근데 왜 셰이더라고 구분해서 표현하냐면 1.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CPU에서 돌아가서 구분하기 위해서. 2. 셰이더는 여타 프로그램과는 달리 매우 괴상한 코드로 작성되기 때문 3. 셰이더는 매우 특수한 용도의 기술...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임. 기본적으로 모든 그래픽은 셰이더를 통해서 처리되고 화면에 쏴줄 수 있는 픽셀로 변환되는 데. 그 중간 과정인 셰이더는 당연히 바꾸거나 개선할 수 있단 말이지. 그래서 마인크래프트 등에서 개인이 만든 셰이더를 받아서 바꾸면, 기존의 모델이나 텍스쳐를 바꾸지 않고도, 그래픽이 출력되는 모습을 극적으로 바꿀 수 있게 되는 거임. 본문의 물 텍스쳐도 어떤 셰이더를 위에 얹느냐에 따라서 매우 다르게 보일 수 있게 되는 거임.
https://gamefx.co.kr/bbs/board.php?bo_table=Fx_ref&wr_id=351&page=6 유니티 셰이더라길래~
엣
어느 정도 돌려 쓰는게 있을거라 짐작은 했는데 저건 상상도 못한 영역이닼ㅋㅌㅌㅌㅌ
그리고 최근 애니에서 그 3d의 정점을 찍었던게 이세계 방랑밥 였지 제작사 가 숏츠로 어떻게 만들었는지 올렸던...
실제요리를 트레이싱 해서 그린 그거?
!?
오 신기하다 ㅋㅋ
난 안 속아!
에엣?
뭐 이럴때 쓰라고 있는 기술이니 쓰긴해야지 손으로 작업하는것도 힘드니
헉
토렴하는 거 아님?
어…평면 토렴인가 그럼
우와앙아앙
요즘은 실제 요리 만드는 영상 그대로 애니로 그리더라.
와 자연스럽게 되네
이 영상 혹시 출처를 알 수 있을까요? 찾아가서 보고 싶은데
https://gamefx.co.kr/bbs/board.php?bo_table=Fx_ref&wr_id=351&page=6 여기서 줏어왔슴돠
오 개쩌러
라면 자체도 3D일텐데 끔직하네 면발하나 하나 랜더링해야하고
신기하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