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달리기/걷기 온오프 형식으로 키고 끌 수 있게 변경
2. 회피 개선
3. 미니맵(제일 중요)
나머지는 적어도 내 기준에선 흠잡을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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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는 모르겠고 1, 3은 소울라이크의 정체성 같은 시스템인데?
데몬즈 소울부터 내려온 전통이자 정체성이 맞고 그 시스템으로 의도한 재미가 있기 때문에 그렇게 기획한 거임. 달리기가 온오프면 달려서 회피해야 하는 보스 패턴이나 필두 전투 난이도 문제와 직결되고 미니맵은 맵 레벨 디자인과 지결되는 문제임. 지킬 이유가 많음.
회피는 강화 생각해서 그런거 같기도하고 2단회피 강화가 있는거 같던데
2는 모르겠고 1, 3은 소울라이크의 정체성 같은 시스템인데?
정체성도 아닐뿐더러 재밌게 만드는게 중요한거지 정체성 따위 지킬 이유가 1도 없음
야행열차
데몬즈 소울부터 내려온 전통이자 정체성이 맞고 그 시스템으로 의도한 재미가 있기 때문에 그렇게 기획한 거임. 달리기가 온오프면 달려서 회피해야 하는 보스 패턴이나 필두 전투 난이도 문제와 직결되고 미니맵은 맵 레벨 디자인과 지결되는 문제임. 지킬 이유가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