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크 1편이랑 2편 안 해봤나.
저게 뭔 어크 근본이여.
어크는 기본적으로 호쾌한 전투를 즐기는 맛으로 하는 거였다구.
반격살해가 너무 답답해지니까, 브라더후드에 연속 반격살해 넣고서 게임의 재미가 거의 한 네 배 가까이 상승하는 꿀잼이 있었다구.
어크 근본?
어크 근본은 암살은 목격자를 다 죽이면 암살이라는 말처럼 호쾌하게 잡몹들을 다 죽여버리는 전투야.
그게 없으면 어크 근본이 아니라구.
어크 1편이랑 2편 안 해봤나.
저게 뭔 어크 근본이여.
어크는 기본적으로 호쾌한 전투를 즐기는 맛으로 하는 거였다구.
반격살해가 너무 답답해지니까, 브라더후드에 연속 반격살해 넣고서 게임의 재미가 거의 한 네 배 가까이 상승하는 꿀잼이 있었다구.
어크 근본?
어크 근본은 암살은 목격자를 다 죽이면 암살이라는 말처럼 호쾌하게 잡몹들을 다 죽여버리는 전투야.
그게 없으면 어크 근본이 아니라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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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 안되는건 아님 고대 3부작 RPG가 가존 팬들에세 호불호 갈리긴 해서 근데 그럴거면 잘 만들지....
데스몬드 :
데붕아, 네가 활약할 때인데 왜 그걸 기억을 못하니. 연속반격살해가 얼마나 개꿀잼이었는데.
1편 전투 어렵던데 한 3명만 있어도 어버버함
어크 1편은 적이 먼저 공격해오는 거 기다렸다가 반격 살해를 날려야 해가지고 여러명 달려들면 어렵긴 했음.
어.. 그 그정도 까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