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점이 많지도 않고 가격이 저렴한것도 아니고 특별히 맛있는것도 아님.
콜라보 하니까 먹어봤지, 다시 먹진 않을듯.
근데 일단 평생 안먹을 사람이 한번 시도 해보는건 꽤 크다고 생각하는데,
신규 유입을 걷어차는 점주들은 대체 뭔 생각이지.
파이 키울 기회일 수 있고 최소한 단기 매출 땡길 찬스 아닌가..
지점이 많지도 않고 가격이 저렴한것도 아니고 특별히 맛있는것도 아님.
콜라보 하니까 먹어봤지, 다시 먹진 않을듯.
근데 일단 평생 안먹을 사람이 한번 시도 해보는건 꽤 크다고 생각하는데,
신규 유입을 걷어차는 점주들은 대체 뭔 생각이지.
파이 키울 기회일 수 있고 최소한 단기 매출 땡길 찬스 아닌가..
이번에 쿠폰 뿌린 4000원 할인이 정가 같음
뭔가 마케팅은 제대로된걸 물어온거 같은데 일선에서 거부때리는 현상은 참 기이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