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표방하고 싶은 것인가에 대한 의문
체스류라고 생각하긴 뭐하고
카마존 형식이라고 생각하기 뭐하고
갠적으로 매일 속성변경은 좀 귀찮음
어차피 한달 열려있으면
2-3일에 한번 속성 변경이 맞지 않나
아니 걍 속성을 없애는 것도 괜찮다 봄
무엇을 표방하고 싶은 것인가에 대한 의문
체스류라고 생각하긴 뭐하고
카마존 형식이라고 생각하기 뭐하고
갠적으로 매일 속성변경은 좀 귀찮음
어차피 한달 열려있으면
2-3일에 한번 속성 변경이 맞지 않나
아니 걍 속성을 없애는 것도 괜찮다 봄
전투는 카마존이나 콜로랑 다를게 없고 전체룰은 던전투기장에서 써먹은거 재활용이고 리트가 불가능해서 한번 꼬이면 무조건 처음부터 ~ 숙제시간은 늘고 ~ 역겨움은 수배~ 신선함도 없고 모든게 기존의 재탕인데 기존 컨텐츠의 재미조차 하나도 가져오지 못한 희대의 망컨텐츠인데 무려 이게 시즌3를 책임질 서브컨텐츠라고 간담회에서 직접 자랑스럽게 소개한 컨텐츠~
개별차이이긴 하지만 확장성 자체는 넓게 봄
솔직히 이럴거면 카마존랜드 좀 더 다듬고 다양한 시즌제 만드는게 낫지 않았나 싶긴 함. 물론 8명이서 죄다 각자의 무스 쓰고 싸우는거라 카마존이랑 조금 맛이 다르긴 하지만 암튼
솔직히 타워로 인한 억까류 땜시 타워는 없애고 몹을 늘리거나 해도 될듯 확장성은 좋아보이는데 너무 빡빡함
커피 소모하는 컨텐츠인데 커피 소모 표시도 없음 지금 디렉터가 자신있게 내놓은건데 아무리 베타라지만 문제점이 많음
너무 날것으로 나왔음
ㅋㅋ거뭐냐 적 광속만 아니면 걍 카리나 망겜 같아서 속성 여러개 짤 필요없어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