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나 이해가 안돼
예열은 필요한거 알겠는데
후열은 왜?
새끼... 기열!
후열 안하면 엔진이 체함
뭐에 대한 후열인데 용접? 자동차?
자동차
옛날 차면 몰겠는데 지금 차들은 의미 없다고 보는데 서킷 달리는 고성능차도 아니고
님 한여름에 런닝머신에 달리기 ㅈㄴ 시키면서 선풍기 바람불어주는데 런닝머신 멈추자마자 선풍기도 같이 꺼버리는거랑 같음
숨차게 달렸으면 숨 고를 시간은 줘야지
자연흡기는 일반적 주행시 큰상관은 없고 (고부하 운전시 냉각수의 온도가 높은데 바로 엔진을 끄면 옛날차는 강제쿨링 없이 그대로 고온의 냉각수를 머금은 상태로 정지, 냉각수가 끓어서 워터라인이 터지기도 했음) 터보차량은 같은 조건일시 후열 안하면 아주 그냥 조지는거임
맨눈으로 봐도 빨갛게 달아오르는 터보차저의, 오일라인이 초고rpm의 터보를 윤활, 쿨링 역할을 하고 있는데 시동을 끄면서 오일펌프가 멈추면 그 오일은 그대로 라인에서 머물게됨. 근데 존나 뜨거운 상태임. 오일이 고온에서 타면서 슬러지화, 카본화가 되어 라인이 막힘. 즉 터보의 윤활, 쿨링에 큰 애로사항이 발생함. 이상태로 다시 운전을 하다간 터보 작살남.
[오늘의 유게] 오늘도 귀여운
[주식] 이관휘
[남궁루리] 플라스틱 메모리즈 일러스트
[R.미치르 메...] 클립)아버지가 생성된 여왕님
[K리그] 확실한거
[디루] 디루 신체의 비밀
[수인] 포니 안아줘요 영상
[R.로제타] 나를 상대하기엔 부족하다.
[루리야!] 루리야!
새끼... 기열!
후열 안하면 엔진이 체함
뭐에 대한 후열인데 용접? 자동차?
자동차
옛날 차면 몰겠는데 지금 차들은 의미 없다고 보는데 서킷 달리는 고성능차도 아니고
님 한여름에 런닝머신에 달리기 ㅈㄴ 시키면서 선풍기 바람불어주는데 런닝머신 멈추자마자 선풍기도 같이 꺼버리는거랑 같음
숨차게 달렸으면 숨 고를 시간은 줘야지
자연흡기는 일반적 주행시 큰상관은 없고 (고부하 운전시 냉각수의 온도가 높은데 바로 엔진을 끄면 옛날차는 강제쿨링 없이 그대로 고온의 냉각수를 머금은 상태로 정지, 냉각수가 끓어서 워터라인이 터지기도 했음) 터보차량은 같은 조건일시 후열 안하면 아주 그냥 조지는거임
맨눈으로 봐도 빨갛게 달아오르는 터보차저의, 오일라인이 초고rpm의 터보를 윤활, 쿨링 역할을 하고 있는데 시동을 끄면서 오일펌프가 멈추면 그 오일은 그대로 라인에서 머물게됨. 근데 존나 뜨거운 상태임. 오일이 고온에서 타면서 슬러지화, 카본화가 되어 라인이 막힘. 즉 터보의 윤활, 쿨링에 큰 애로사항이 발생함. 이상태로 다시 운전을 하다간 터보 작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