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근데 그것도 극소수고
대부분유저는 그냥 라이트하게 5~10분정도만 하고 끄는게 대부분이라
뭐 노잼소리 나오는듯
그런식으로 하면 다른겜도 다 마찬가지라 할말이없네
오픈할배지만 총력전 깊게파본 기억이 없음ㅋㅋ
그래도 잡고있는게 대단한데
미래시보면서 근근히 캐릭뽑는 맛에 하는 중ㅋㅋㅋ
그냥 클리어가 목적이면 노잼 정도가 아니라 스트레스 폭발함 진짜로 만렙이긴 한데 스킬작 어디 나사빠짐 + 운빨X망 시로쿠로 OR 고즈 이 조합이면 모바일겜하다 샷건침
아니 난 그냥 인세인 깨고 코인만 먹고 나가면 된다고… 그거조차 허락을 안해준다고………
어쩔 수 없는 숙명..
토먼트 클리어 지향이면 재밌긴함 라이트 유저중에 겜 좀 안타깝게 하는 사람들이 그거임 남 공략 그대로 따라하는데 스펙 딸리거나 캐릭 하나 비거나 하면 다른 방법으로 대체하거나 바꾸거나 자기한테 맡게 수정을 해야되는데 걍 무지성 박고 멸망하는 사람들 있더라
나는 연구하고 텍틱깍는 장인까진 아니지만 대충 나한테 맡게 수정해서 쓰는건 자주 하는데 약간 캐릭터 조합짜고 배치짜고 ex나 그런거 신경쓰는 전략겜으로 접근해야좋은데 무지성 따라하기는 당연히 이 ex를 이때 왜 이렇게 써야되는지도 모르니깐 그냥 기계식으로 해서 노잼이라 느끼는거 같음
그런사람많지 ㅇㅇ
인세인 골딱이 제일 편함 인세인 용의 꼬리가 생각보다 제일 스트레스 받음 생각보다 토먼트 클경~어느정도 고점지향이면 스트레스 그렇게안받음( 준비물이 있을때) 토먼트 초고점은 머리빠짐
이거 때매 접는사람도 ..
[우타이테] 나가야마 메메 기타 히키가타리 방송
[수인] 퍼리퍼리야
[디루] 마작 고인물 특: 마작 한판으로 만족 못함
[주식] ETF 숨은 비용에 대하여
[아리아사장] EP.26 그 사소한 변화에.. 후기
[버츄얼유튜버] ㅂㄷㅂㄷ
[사쿠카와 히...] 오늘자 히나타 It takes two 하일라이트 요약 짤
[남궁루리] 명일방주)마젤란 일러스트
[미루] 미루 이모 게시글 탐방 (143)
오픈할배지만 총력전 깊게파본 기억이 없음ㅋㅋ
그래도 잡고있는게 대단한데
미래시보면서 근근히 캐릭뽑는 맛에 하는 중ㅋㅋㅋ
그냥 클리어가 목적이면 노잼 정도가 아니라 스트레스 폭발함 진짜로 만렙이긴 한데 스킬작 어디 나사빠짐 + 운빨X망 시로쿠로 OR 고즈 이 조합이면 모바일겜하다 샷건침
아니 난 그냥 인세인 깨고 코인만 먹고 나가면 된다고… 그거조차 허락을 안해준다고………
어쩔 수 없는 숙명..
토먼트 클리어 지향이면 재밌긴함 라이트 유저중에 겜 좀 안타깝게 하는 사람들이 그거임 남 공략 그대로 따라하는데 스펙 딸리거나 캐릭 하나 비거나 하면 다른 방법으로 대체하거나 바꾸거나 자기한테 맡게 수정을 해야되는데 걍 무지성 박고 멸망하는 사람들 있더라
나는 연구하고 텍틱깍는 장인까진 아니지만 대충 나한테 맡게 수정해서 쓰는건 자주 하는데 약간 캐릭터 조합짜고 배치짜고 ex나 그런거 신경쓰는 전략겜으로 접근해야좋은데 무지성 따라하기는 당연히 이 ex를 이때 왜 이렇게 써야되는지도 모르니깐 그냥 기계식으로 해서 노잼이라 느끼는거 같음
그런사람많지 ㅇㅇ
인세인 골딱이 제일 편함 인세인 용의 꼬리가 생각보다 제일 스트레스 받음 생각보다 토먼트 클경~어느정도 고점지향이면 스트레스 그렇게안받음( 준비물이 있을때) 토먼트 초고점은 머리빠짐
이거 때매 접는사람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