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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 미국도 일본도
아닌 중국에서 CATL 신기술을 내놨네
과연 전기차 판도가 바뀔려나
문제는 양산이라... 기술만 발표하고 양산 못된게 수두룩함
기술발표대로ㅈ굴러간다면 말이지
기술발표대로 실용화됐으면 우리는 벌써 전고체배터리 쓰고 있었을듯
나뀨짱을 생각해
한국 기준으로 EV6 택시가 3년 안되서 주행거리 30만 좀 안되게 탔는데 88% 배터리 잔존량이라는데 2020 통계 상 한국에서 승용차 평균 15년 주기로 차를 변경한다고 하는데, 그쯤이면 주행거리가 대략 20만 정도임 굳이 배터리 수명에 대해서 논할 거리가 없지 않나 싶음 아예 주행거리가 어마어마하게 긴 상용차에 들어간다면 또 이야기가 다를지 모르겠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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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TEA)] 홍차) 정산당 금사예
문제는 양산이라... 기술만 발표하고 양산 못된게 수두룩함
기술발표대로ㅈ굴러간다면 말이지
기술발표대로 실용화됐으면 우리는 벌써 전고체배터리 쓰고 있었을듯
문제는 양산이라... 기술만 발표하고 양산 못된게 수두룩함
기술발표대로ㅈ굴러간다면 말이지
기술발표대로 실용화됐으면 우리는 벌써 전고체배터리 쓰고 있었을듯
나뀨짱을 생각해
한국 기준으로 EV6 택시가 3년 안되서 주행거리 30만 좀 안되게 탔는데 88% 배터리 잔존량이라는데 2020 통계 상 한국에서 승용차 평균 15년 주기로 차를 변경한다고 하는데, 그쯤이면 주행거리가 대략 20만 정도임 굳이 배터리 수명에 대해서 논할 거리가 없지 않나 싶음 아예 주행거리가 어마어마하게 긴 상용차에 들어간다면 또 이야기가 다를지 모르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