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 Archae
추천 15
조회 105
날짜 10:02
|
칼리오스트로☆
추천 0
조회 25
날짜 10:00
|
Hells Bells
추천 10
조회 234
날짜 09:58
|
칼리오스트로☆
추천 3
조회 121
날짜 09:58
|
키사라기_치하야
추천 1
조회 122
날짜 09:57
|
비취 골렘
추천 4
조회 119
날짜 09:48
|
캣츠타임
추천 23
조회 253
날짜 09:42
|
개킹받네
추천 3
조회 195
날짜 09:38
|
Terrormine
추천 41
조회 2230
날짜 09:11
|
탕수육에소스부엉
추천 4
조회 145
날짜 08:56
|
돌아OnYougay
추천 6
조회 165
날짜 08:53
|
캐서디
추천 0
조회 98
날짜 08:51
|
캐서디
추천 5
조회 177
날짜 08:45
|
노아위키
추천 13
조회 280
날짜 08:44
|
루리웹-죄수번호1
추천 3
조회 157
날짜 07:29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4
조회 199
날짜 06:47
|
Blue☄️Rose
추천 19
조회 328
날짜 05:38
|
선진위탁경영화된 테카맨
추천 2
조회 115
날짜 05:32
|
오샤osha
추천 9
조회 262
날짜 05:05
|
노아위키
추천 5
조회 123
날짜 04:23
|
G-끄렉이
추천 4
조회 133
날짜 04:03
|
LEE나다
추천 12
조회 346
날짜 03:28
|
G-끄렉이
추천 17
조회 487
날짜 03:24
|
LEE나다
추천 6
조회 247
날짜 03:11
|
캐서디
추천 5
조회 172
날짜 02:36
|
LEE나다
추천 2
조회 161
날짜 02:02
|
캐서디
추천 18
조회 241
날짜 01:54
|
샤아 아즈나블
추천 14
조회 315
날짜 01:37
|
번호판이 보증금같은거라 택시 접을때 되팔수있음. 장사 잘되는자리는 보증금도 비싸고 그런식
지역별로도 가격 차이날걸?
개인택시 번호판 가격이 좀 세지
대형 세단(밥줄)
자매품 : 영업용 번호판
그래서 우버 들어 온다고 했을 때 택시 기사들이 난리 쳐서 막은거... 번호판(택시허가증)이 덩값 될 뻔 했거든...
개인택시 하려면 돈이 저렇게 많이 들었던 거였어..? ㄷㄷㄷㄷ
지역별로도 가격 차이날걸?
ㅇㅇ 대구는 5천만원이라는 이야기 들은적이 있음 번호판 비싼동네는 돈도 잘벌리는거 같더라
대구가 5천이면 본문은 최소 서울 주변 경기도겠네
번호판이 보증금같은거라 택시 접을때 되팔수있음. 장사 잘되는자리는 보증금도 비싸고 그런식
걍 안전자산이네
업계가 망하지 않는이상 저 가격에서 큰 변동이 없음. 1.3억이면 진짜 어지간히 장사잘되는 서울한복판쪽일거다
루리웹-3351408561
그래서 우버 들어 온다고 했을 때 택시 기사들이 난리 쳐서 막은거... 번호판(택시허가증)이 덩값 될 뻔 했거든...
보증금? ㄴㄴ 권리금 성격이지 우버 들어온다고 했을때 기를 쓰고 반대한 이유가 내가 번호판 값에 얼마를 줫는데 누구는 꽁으로 택시한다고? 당장 들고 일어나지 그래서 우버는 진작 포기했고 카카오택시도 원래 우버방식 할려다가 걍 콜택시 형태로 합의봄 ㅋㅋ 이러니 반대함 역시 비슷하게 지방시에서 택시늘린다고 하면 난리침 택시가 늘어나는건 곧 경쟁자들이 늘어나는거라 번호판값 하락임 ㅋㅋ 경쟁자 늘어나고 장사 안되서 접으면 마지막으로 팔고 한몫 챙기는게 번호판 ㅋㅋ 무슨 가게 권리금 장사 하면서 마지막에 물린사람 권리금 폭탄 넘기기 하는거 같해ㅋㅋ
실제로 미국은 모르겠는데 캐나다는 우버 생기고 택시 죄다 죽어버림. 웃긴건 우버 가격도 택시 가격이랑 크게 다르지 않다는거야..
대형 세단(밥줄)
자매품 : 영업용 번호판
이놈은 그래도 어디꺼든 전국을 갈수있어서 그나마 좀 싸고 경기영향많이 받아서 올랐다 내렸다 해서 타이밍좋으면 좀 저렴하게도 사지.
개인택시 번호판 가격이 좀 세지
개인택시 하려면 돈이 저렇게 많이 들었던 거였어..? ㄷㄷㄷㄷ
목 좋은 동네 번호판은 비싸
택시업계가 번호판 따라 개인택시냐, 영업구역을 어디로 할 수 있냐가 갈리던가? 비쌀만은 하네...
특히 시골에서 알짜 자리는 안정적으로 돈을 쓸어 담을수 있지 신규 발급이 제한되 있어서 쉽게 넘버를 늘릴수가 없어서...
시골쪽은 미터기가 아니라 가격을 정하고 운행하니깐
신규발급이 진짜 거의 없다보니 비쌀수밖에 없지. 저게 퇴직금도 되는거라 번호판값에 엄청 민감해.
15년전인가? 그 때 거제쪽 개인택시가 1억 정도 하던거로 기억하는데 별로 안올랐네
택시회사의 손님은 택시이용자가 아니라 택시기사라는 얘기가있지 하루16시간 일해도 사납금도 못채우면 일당없는 드라이브나 한거지
어떻게보면 권리금이랑 똑같은거아닌가?
비슷함
서울이 갑자기 8천대에서 1억2천으로 오르고있고.. 서울광명이 전국최저가였지... 화성같은곳은 2억 4천인가.. 할건데
이건 카푸어가 아니라 생계를 위한 투자네
번호판 가격이.,..
택배하는 분들 영업용 번호판은 가격 예전에 3천정도라고 들은 건데 또 택시용은 다른 거야?
택시 면허 자체가 신규 발급이 없음. 전부 수십년전에 개인택시 하다가 관둔 사람들 면허가 양도돼서 돌고 도는거.
택배는 투쟁해서 목적기호 배 가 들어간 넘버 일부 챙김 그 전이면 말할것도 없던...
개인택시면 인정이지
영업넘버는 국가에서 회수해서 관리해야지 개인이 매매하도록 냅두는게 맞냐? 중국은 무인택시가 돌아다니는데 우버조차 막는 택시조합이 과연 우리 사회에 무슨 도움이 될까 고민 좀 해봐야하지 않나 싶음
시발 전문직은 매년 존나게 쏟아내는데 택시같은건 딱 정해놓고 늘리지도 않네.
우리집 오는 사료차들만 해도 정작 공장은 북천안인데 차량넘버는 인천 경기 넘버지... 지역별 수량한정인것도 크더라고... 차는 그대로인데 넘버가 바뀐 차도 있고...
서울넘버 차량도 있던거 깜빡했네... 그래도 사료차 라던가 트럭들은 차종분류 숫자가 8로 시작해서 그나마 덜하겠네...
뭐 번호판 값이 비싸긴 하지 근데 생각해보면 화물 번호판이 3600 쯤 되는데(싯가) 택시 번호판 13000 은 좀 세긴 하네
번호판에 따라 영업 구역이 따로 있는거임? 영업 구역 밖으로는 못나가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