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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했어요' '그냥 하면 되는데요?' 걍 범인의 범주가 아님ㅋㅋ...
이제 소기업 게임회사 사장이 이거 떡하니 보여주면서 ‘애 6명키운 아줌마가 짬짬히 이거 만들었댄다. 우리도 이런거 하나 해봐’ 하는거임
압도적인 재능…
아이6명키우며 은행직원도 하면서 게임을 1년내에 만들기! ㅋㅋㅋㅋㅋ지금 목매러갑니다
일반인인데 그림 잘 그리는건 뭐 종종 있는일이니 그러려니 싶은데... 저렇게 완성된 스타일에 상품화에 딱 맞는 형태로 잘 그리는건 처음봐....
광인이자나...
이....이...이런 이야기를 원했던 것이 아니야!!!!!!!
압도적인 재능…
광인이자나...
'그냥 했어요' '그냥 하면 되는데요?' 걍 범인의 범주가 아님ㅋㅋ...
로컬라이징 까지 직접..
이제 소기업 게임회사 사장이 이거 떡하니 보여주면서 ‘애 6명키운 아줌마가 짬짬히 이거 만들었댄다. 우리도 이런거 하나 해봐’ 하는거임
여기서 현실이 훅 치고 들어오네
"토니 스타크는 동굴에서도 원자로를 만들었다고!!" "저희는 토니 스타크가 아닌데요...."
우리는 토니가 아닙니다...
???: '.....? 저희는 애6명 있는 아줌마가 아닌데요....?'
나는 이순신이 아니야!
??? : 애도 없으니까 훨씬 잘 만들겠네???
쯔꾸르 툴 가지고 저런 걸..?
애초에 미전공자가 저런 아트워크를 뽑아내는 시점에서 재능이 엄청난거긴 하네
액션게임쯔꾸르MV는 쯔꾸르 시리즈 중에서도 쓰기 어려운 편이라 "이거 쓸거면 차라리 유니티 쓰는게 낫지 않나?" 싶은 평가가 대부분이었는데 그걸 독학만으로 쓸정도면 그냥 재능이 있는게 맞음
이....이...이런 이야기를 원했던 것이 아니야!!!!!!!
아이6명키우며 은행직원도 하면서 게임을 1년내에 만들기! ㅋㅋㅋㅋㅋ지금 목매러갑니다
일반인인데 그림 잘 그리는건 뭐 종종 있는일이니 그러려니 싶은데... 저렇게 완성된 스타일에 상품화에 딱 맞는 형태로 잘 그리는건 처음봐....
천재잖아...
역시 이바닥은 재능이 전부야
아니 딴거 다 제쳐두고 그림만 봐도 재능이;;;
재능
이거 거의.. 길티기어의 아버지 이와사타리 다이스케 생각나는 수준의 재능인데..?
딴건 다 그렇다 치는데 아예 무경험자가 그래픽까지 셀프 작업인게 .... ㄷㄷ
일본은 진짜 게임계의 전술핵이 몇개야
애가 여섯인거에서부터 뭔가 범상치않음
천재 중 천재구나 ㄷㄷㄷ.....
반성이 되네. 그동안 못할 이유만 찾았던 내가 부끄럽다.
저걸 참고하기엔 재능차이라는 이유가 명백한 게...
두시간 쥐어짜서 운동만 해도 주변 사람들에게 철인으로 칭송받을 환경인데 게임을 만들어 냈으니 이건 진짜 압도적 재능이다.
이래서 일단 재능이 있어야 노력이라도 해볼수 있는거 같다
이거랑 비슷한게 유즈맵 만드는 애들보면 직업이 게임 만드는 것도 아닌데 대단하다고 생각드는게 많음 스1할때도 나도 얼추 만들줄 아니까 더 크게 느끼는데 본업이 게임이 아닌데도 스1수준의 트리거로 이렇게 구현한다고? 하는 감탄이 절로 듬 복잡한 스2나 워크는 말할 필요도 없고 특히 스1은 먼가 옛날 도트겜 시절의 안되는거 어떻게 꾸역꾸역 시스템 만들어서 집어넣는 것 같음 롤이나 디펜스류도 처음 시작은 스1 유즈가 발상인거 보면 진짜 대단함
허..
멋지다 ㄷㄷㄷ
이거 자괴감이 장난 아닌데... 저렇게 상업성에 어울리는 천재가 존재하다니...
와… 말도 안돼…
어머님이 천재시네
그저 대단하다고 할수밖에 없다...
막짤 애기 볼따구 짱커엽네 ㅋㅋㅋ
처음 몇 문단 보고 내리다가 유튜브 끄고 집중해서 보게됨.. 살다보면 분명 있어 " 이거 어떻게 한거에요? " " .... (그냥 하면 되는건데 어떻게 설명해야하나 고민중 뭐가 궁금한거지..? )" 이런사람..
진짜 전채잖아...
노력가가 천재를 이길 수 없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