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원안에서 미적 균형보다는 컨셉을 잡기 위해 디자인을 과하게 하고 본편에서 다듬어서 내놓는데
특이하게도 아야베씨는 본편 게임과 상품화에서 디자인이 더욱 정교해짐.
애니보면서 저걸 어떻게 그렸지 하는 생각이 머리에서 떠나질 않음
근데 허벅지 튼실해진 걸 일률적으로 슬랜더로 만들어 버린건 좀 그래. 모델링 돌려쓸려고 그런걸까...
보통은 원안에서 미적 균형보다는 컨셉을 잡기 위해 디자인을 과하게 하고 본편에서 다듬어서 내놓는데
특이하게도 아야베씨는 본편 게임과 상품화에서 디자인이 더욱 정교해짐.
애니보면서 저걸 어떻게 그렸지 하는 생각이 머리에서 떠나질 않음
근데 허벅지 튼실해진 걸 일률적으로 슬랜더로 만들어 버린건 좀 그래. 모델링 돌려쓸려고 그런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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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모델링 특) 일단 한번 힘들여서 만들어두면 그 뒤론 편하게 씀 (대신 2차 창작자들이 뒤져나감ㅋㅋㅋ)
아야베씨의 허벅지를 돌려줘
언니의 허벅지는 내가 가져갈게..!
장식이 더해져 밤하늘의 별같이 반짝이자너
3D 모델링 특) 일단 한번 힘들여서 만들어두면 그 뒤론 편하게 씀 (대신 2차 창작자들이 뒤져나감ㅋㅋㅋ)
최근엔 그래서 풀3D애니도 각광받는 추세긴 한데 아직까지는 작화방식이 절대 다수인데 말딸은 완전 부감샷 아니면 전부 2D작화라서 노가다의 결정체같음....왠만한 메카액션은 비비지도 못하는 작업량이 들어갈듯
근데 특이한게 2기 애니는 다른건 다 고퀄인데 과도하게 3D모델링을 섞어써서 위화감이 장난 아니었음 ㅠㅜ 부감샷이 아닌데도 넣어버리는 바람에 ㄷㄷ
언니의 허벅지는 내가 가져갈게..!
아 ㅋㅋㅋㅋ
아야베씨의 허벅지를 돌려줘
눈물이 마르지 않는 ㅠ
그렇네 허벅지 얇아진 것만 신경 썼는데 옷도 달라졌구나. 살짝 오페라 오 스럽기도 하고
더 이뻐져서 좋아
장식이 더해져 밤하늘의 별같이 반짝이자너
정실
이쁘다 ㅠㅜ
개인적으론 원본이 더 나은거같음.. 말랑말랑해보여서 그런가
개성도 느껴지고 튼실해서 잘 달릴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