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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 쉬워보여도 히나가 크리딜러라 크리리트 오지게 해야함
고거는 기본 전제이구연
저 드히나 빵빵빵이 생각보다 힘듬 늦게 쏘면 히마리 버프 꺼지거나 10코 다 차버림 그리고 크리도 진짜 안터져
개인적으로 각 사격마다 2코 주고, 막타 제외하고 스킬 쓸 때마다 2코 페이백 해주는 방식이었으면 오토 사용도 되서 조금은 덜 피로해졌지 싶긴 해요. 뭐 성능이 아름다우니 댔습니다.
시가지 호드 토먼트 타임라인처럼 경악스러운 것 보단 낫더라구요 모발겜에 타임라인 너무 길어지면 너무 힘든
보통 3팟 이상인 토먼트는 시트 2개씩 씁니다. 숙달되는 거 자체가 엄청 피곤한데 이번엔 드히나 덕분에 많이 편해졌어요 ㅎㅎ
저 3발 꼽을때 3번째가 스킬이 바껴서 그런가 미묘하게 타이밍이 다른듯
뭔가 좀 다르죠...
뭐, 랭킹싸움 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피말릴것 같긴 한데 대충 치는 사람들 한텐 그냥 딸깍픽 같은거 하나쯤 있는게 낫다 생각함
저번에 드히나 스킬 구조로 글 쓴 적 있긴 한데, 그거랑 별개로 이런 학생들이 나와서 토먼트 피로도를 줄여주는 건 엄청 좋게 봅니다. 사실 제가 과금하는 목적도 안피곤하게 치면서 적당히 높은 등수로 총력전 마무리하고 싶어서였으니...
대결전 인세인 수준으로 TL이 단순하니 모의전 몇 번 돌리고 바로 외워지는... 좀 숙달되고 나니 그냥 3배속으로 막 갈겼습니다(드히나 때는 빼고...)
최고난도 총력전이 안 피곤한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