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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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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원하게 피 까이는걸 보기 vs 죽어라 때려도 게이지 안내려오는걸 보기
근데 체력 x퍼일때 패턴 변하거나 그런다면 나는 게이지 1개가 나은 것 같음. 곱셈으로 하면 풀피 기준 현재가 몇퍼인지 감이 안 와.
디아블로 하던 사람들은 그게 익숙할껄
기믹수행형 보스에 익숙하면 이런 피통돼지 극혐하게 되는데 또 장시간 사투 벌이는게 취향인 사람도 있고 해서 이건 중간이 없드라
고전게임은 체력바가 없는것도 있어서 보여주는것만해도 감사
어차피 걸리는시같은 똑같은데
대신 귀여운 면역을 드리겠습니다.
디아블로 하던 사람들은 그게 익숙할껄
Lapis Rosenberg
대신 귀여운 면역을 드리겠습니다.
심지어 몬스터 체력바 길이도 머리위에 이름크기로 쥐꼬리만해서 ㄹㅇ 게이지가 안 움직임 ㅋㅋㅋㅋㅋㅋ
대신 누커빌드하면 뭉텅이씩날아가는피통에 쾌감 개쩜
기믹수행형 보스에 익숙하면 이런 피통돼지 극혐하게 되는데 또 장시간 사투 벌이는게 취향인 사람도 있고 해서 이건 중간이 없드라
난 용과같이 보스전 별로인 이유가 저런 피통만 많은보스 때문이었음 ㅠ.ㅠ
나도 피통만 크고 별 기믹이나 패턴 단순한 보스들 극혐하는데 또 그게 사투를 벌이는 느낌이 든다고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서 보스전을 마냥 평가할수가 없더라고 ㅋㅋ
던파 : 그래맞아! 저렇게 하는게 쾌감이 있지 (한줄× 123456 줄
역시 로아의 아버지.
고전게임은 체력바가 없는것도 있어서 보여주는것만해도 감사
그때는 점점 빨개지던지 깜빡거리면서 점멸하는식으로 체력표시해줬지ㅋㅋ
겁나깜빡거리거나 특정부분 고장나서 딸피라는걸알려주기도하지
ㅎㅇ
시원하게 피 까이는걸 보기 vs 죽어라 때려도 게이지 안내려오는걸 보기
근데 체력 x퍼일때 패턴 변하거나 그런다면 나는 게이지 1개가 나은 것 같음. 곱셈으로 하면 풀피 기준 현재가 몇퍼인지 감이 안 와.
저런 게임은 남은 체력 몇줄이냐에 맞춰서 계산함 몇줄 패턴 몇줄 패턴 하면서
아 그런식으로 세도 되긴 하겠다.
x표기랑 %표기를 같이 표기해주는게 가장 좋은듯
그러면 X100으로 간단하게
어차피 걸리는시같은 똑같은데
속시원함의 문제인가봄 ㅋㅋㅋ
자꾸 그러면 게이지를 정상화 시켜버리겠다
체력회복은 뭐야
씨
발
년
줄이차라리낫지 찔끔씩 떨어지면 내가지금무슨짖을하는지 감도안잡히더라
그렇다면 2페이즈 3페이즈로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심하셨다면 어쩔수 없군요
피 한줄일때 10% 20% 30% 50% 발동패턴 미리단위로 체크하는건 어렵지만 피 10줄 20줄 50줄 패턴은 매우 직관적으로 알수있어서 후자가 훨씬나음
그런 너에게 10줄 80%패턴 20줄 60% 패턴 50줄 35%패턴을 주마
줄 줄어들때마다 색변하나 그건 좀 익숙한데
90년대 아케이드 액션겜 국룰이었제 ㅋㅋ
난 1mm씩 줄어드는 게 좋아. 비어가는 피통에서 오는 성취감이 있는데 저렇게 x 머머로 돼있는 건 얼마나 깠는지 체감이 잘 안 되더라
갠적으론 숫자로 수백 수천줄로 되어 있는건 보스 체력 얼마나 깎았는지 진행도 한눈에 알기 어려위서 별로
0줄패턴 싫어
루리웹-7862187
요새 던파는 걍 뒤에 저 숫자가 체력인거잖아.
루리웹-7862187
체력을 바에 직관적으로 표시해주는굼
던파도 한줄 게이지 했다가 나중에 롤백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체력줄 없어지는 것도 쾌감을 느끼는 한 부분이라
오락실 틀딱 세대면 당연히 한줄 아닌가 라고 생각 해봣는데 그 때도 노랑 빨강 파랑 이런식으로 x는 아니여도 색깔식 줄이 있엇군 거기다 피통이 너무많으면 아예 화면에 안 뜨는 던드도 잇엇고 ㅋㅋ
메피 바알 잡던 시절은 1mm씩 깎이는거 보긴했는데 그건 기믹없이 패턴파악해서 맞딜할 수 있는 핵앤슬 얘기고 체력에 따라 기믹나오는 게임들은 퍼센티지나 줄 표시없이 하면 더 헷갈림. 71줄이 아니라 71%에 기믹나온다하면 보기가 더 난해할거임.
로아만해도 가디언 토벌에 체력바 없는걸로 성토가 없던 적이 없음. 맨날하고 적정스펙이면 금방끝나는 일일컨텐츠라서 그나마 나은거지...
몬헌 파쿠리라 없는것 뿐이라서 제작자들도 왜 없는건지 모를거임.
일일컨텐츠고 그나마도 오래쳐봤자 10분 이내, 저렙구간 배템지원하고 2번 돌거 1번으로 줄여서 망정이지 개선 계속 안해놨으면 몬헌 파쿠리라는 발언이 몬헌을 내려치는 발언으로 변질될 뻔 ㅋㅋㅋㅋ
무슨말을 하는지, 내게 공격적인 어투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는데. 가디언토벌은 몹 디자인, 몹 기믹, 게임 설계 등이 몬헌에서 크게 고심 안하고 가져오기만 한것들이라 몬헌 파쿠리라고 한거임. 별개로 왜 몬헌을 내려치는 발언으로 변질될 뻔 했는지는 모르겠네. 말한 내용은 전부 몬헌과 상관 없는데.
파쿠리 맞지 뭐. 애초에 일일컨텐츠가 조오온나 고심해서 십수분을 집중시켜봤자 재밌어할 놈 아무도 없긴한데 열화판인것도 맞는말. 내가 말하는건 "개선도 안했으면 몬헌 가져와서 얘기하는것조차 몬헌한테 실례였을것"이거임.
아아 ㅇㅋㅇㅋㅇㅋ
부활해서 또 피 수십줄 차는것만 아니면...
타락한 벨라스트라즈 1% 전멸 같은 걸 보느냐 저렇게 나뉜 걸 보느냐 뭐 취향 차이긴 한데
체력바라도 있는게 축복이지...언제 끝나는지도 모를 사투를 계속 반복해본 경험으로는 진짜 그래...
한쥴에 페이즈 1 2 3 이런건 할만한데 ×120 이런거 보면 뭔가 성의 없어 보이긴함.
피통이랑 너무 커지면 좀 그래 초반에 10대미지 이러다가 갑자기 1억 대미지 이러면 초큼...
그리고 페이즈나 특정 hp 패턴이 보기 힘들다면 차라리 피통 다 까면 패턴 발동 후 다시 체력바 꽉 채우거나 해도 되는거고
게임이 비정상이 되어간다는 신호
x숫자는 그냥 숫자인플레임 게임내 숫자단위가 커서 그런거지
난 던파해서 그런가 저게 익숙해..
와우 : ㄹㅇㅋㅋ
나는 전자 옛날 벨트스크롤 게임처럼 엘리트나 보스몹 같은 경우 2줄까지는 괜찮지만...
어느 정도는 겹체력도 좋긴한데, 던파는 너무 뇌절임. 가독성이 개판이야.
와우가 그래서 확팩 낼때마다 조절하잖아 계속키우면 로아 던파 메이플처럼되니까 근데 걔들 피통도 크고 때릴때 데미지 단위도 올라가니 그맛에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니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