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싶다
추천 0
조회 2
날짜 02:43
|
연금복권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추천 0
조회 5
날짜 02:42
|
서안성
추천 1
조회 43
날짜 02:42
|
쾌감9배
추천 2
조회 30
날짜 02:42
|
뇌송송유전탁
추천 0
조회 12
날짜 02:41
|
넬레프_엘슈아_안_아르
추천 3
조회 20
날짜 02:41
|
파괴된 사나이
추천 6
조회 89
날짜 02:41
|
슈다로
추천 3
조회 74
날짜 02:41
|
루리웹-6719142719
추천 3
조회 79
날짜 02:40
|
느와쨩
추천 2
조회 104
날짜 02:40
|
애널도살자
추천 0
조회 89
날짜 02:39
|
ALTF4
추천 6
조회 148
날짜 02:39
|
루리웹-0525012267
추천 2
조회 83
날짜 02:39
|
킬로미터
추천 4
조회 92
날짜 02:39
|
방탄판
추천 0
조회 53
날짜 02:39
|
쾌감9배
추천 9
조회 848
날짜 02:39
|
머머리훈타
추천 3
조회 113
날짜 02:39
|
쿠르스와로
추천 1
조회 69
날짜 02:39
|
탕수육은부먹
추천 0
조회 89
날짜 02:38
|
외계고양이
추천 0
조회 141
날짜 02:37
|
탕수육에소스부엉
추천 34
조회 2356
날짜 02:37
|
스즈나
추천 0
조회 49
날짜 02:37
|
네리소나
추천 4
조회 166
날짜 02:37
|
철밥로봇
추천 0
조회 88
날짜 02:37
|
토드하워드
추천 3
조회 137
날짜 02:37
|
루리웹-1543023300
추천 3
조회 104
날짜 02:37
|
봉황튀김
추천 3
조회 156
날짜 02:37
|
루리웹-5187288595
추천 4
조회 101
날짜 02:37
|
풀악셀 밟으면 경고음 나는 걸로 바꾸려고 하더라
그러니까 88%보다도 분석가능했던 전부는이란거네
??: 브레이크를 밟았는데 엑셀경보음이 나면서 급발진했다니까요?
노인들만 급발진 비율 높은거 부터 이상하지 ㅋㅋ
사실 한국에서만 소프트웨어 어쩌고 급발진론 나온 시점에서 뭐..
원래 급발진이란 말 없을 땐 사람들이 내가 엑셀 밟았구나 하고 브레이크 확인했는데 급발진이란 말 나온 후부턴 브레이크 확인 안 하고 급발진이네 하면수 계속 엑셀 밟고 있음.
정확하게는 정차 및 서행 상태에서 급격한 악셀 조작시 경고음+일정시간동안 시속 30km로 속도 제한
풀악셀 밟으면 경고음 나는 걸로 바꾸려고 하더라
밀떡볶이
정확하게는 정차 및 서행 상태에서 급격한 악셀 조작시 경고음+일정시간동안 시속 30km로 속도 제한
진짜 풀악셀이라고 음성 경고라도 나오면 당황해서 못 듣는 사람 일부 제외하고라도 큰 사고들 많이 막을듯...
밀떡볶이
??: 브레이크를 밟았는데 엑셀경보음이 나면서 급발진했다니까요?
닉을 보니 자극을 좋아하는 유게이같구낭
그러니까 88%보다도 분석가능했던 전부는이란거네
뭐저거 박살난거 아니면 솔직히 나머지 중에 또 대부분이 전기만 들어온상태서 내리막길 가다가 급발진 이거 같은데
급발진 같으면 일단 발을 패달에서 빼고 브레이크 확인 하고 밟아야겠네
둠돔
원래 급발진이란 말 없을 땐 사람들이 내가 엑셀 밟았구나 하고 브레이크 확인했는데 급발진이란 말 나온 후부턴 브레이크 확인 안 하고 급발진이네 하면수 계속 엑셀 밟고 있음.
사실 한국에서만 소프트웨어 어쩌고 급발진론 나온 시점에서 뭐..
진짜 운전면허 고스톱해서 딴게 아니면 양발로 브레이크를 꾸욱 밟는 연습이라도 시켜봐야함. 그립 잃었을때 엔진브레이크 거는 방법이랑...
노인들만 급발진 비율 높은거 부터 이상하지 ㅋㅋ
제로백인경우는 어떻게 되려나
제로백?
스포츠카같이 힘 좋게 급가속하는 경우..
일반 차에는 필요없지
급발진사고 x 자기 혼자 급발진이라 주장하는 사고 o
사람이 긴장하면 착각 심하게 한다고 하더라.
내가 10년도 훨씬 전에 다큐 같은거에서 본 기억으론 지금은 또 모르겠는데 국과수가 저런거 분석 못하더라 ``; 이유가 기술 발전이 어마어마하게 되어버려서 자동차 뿐 아니라 분석 할 물건들은 많은데 국과수 인원들이 못 따라감 거기에 기업들이 보안이니 뭐니 하다보니까 새로운 기술은 생기지 또 새로운 물건 새로운 부품 계속 해서 생기는데 한정적인 직원으론 이걸 해결 못할 법도 하다 싶었음 그래서.... 내가 본것에선 제조사에게 물어보더라 당시 내가 본것도 급발진이었는데 그걸 제조사에게 물어보면 뭐... 지금은 세월도 많이 흘렀으니 제대로 하겠지?
여전히 같음 Edr이 문제인데 사고 났을때 각종 센서등의 기록이 담긴 장치임 근데 이게 암호화되서 한국에서는 국과수조차 자동차회사에서 데이터를 제공해줘야지만 알수있음 그리고 이정보 제공이 의무화도 아니라 데이터 안주는경우도 있음 참고로 미국에서는 보험회사들도 직접 까서 볼수 있음
이런저런 사고 났을때 소비자에게까지도 그런 상세데이터 제공하는건 국내에선 테슬라 밖에 없음(차가 이상하다 하면 서비스센터에서 데이터 까서 설명해주면서 알랴주던..) 심지어 일반차 Edr은 충동직전 수초만 기록되는데 테슬라는 거의 모든 데이터를 가지고있음
급발진 사고특) 특정 나이대 이상에게 주로 발생+베이퍼록 조건도 아닌데 기계식으로 작동하는 브레이크가 특정상황에서만 미작동한다 주장+충돌후에 자동차가 박살났는데 브레이크는 정상작동함
강릉 할머니 손자 사고건으로 유가족이 직접 자비로 도로 통제 협조까지 받아내서 전문가 대동해서 실험한 결과로 페달 조작으로 그런 현상이 발생하기 힘들다는 결과를 도출 했다던데 이건 어떻게 된거일까...?
그거 실험한거 내용 보면 택도 없는 실험임
강릉사건도 안타깝지만 제조사에서 실험결과 반박했음. 쟁점이 두개인데.. 하나는 긴급제동장치 작동유무. 이건 풀악셀밟거나 헨들조작시 작동안함. 두번째는 풀악셀 밟았을경우 edr보다 높은 속도가 나온건데, 사고지점은 오르막이고 실험지역은 평지라 속도차이가ㅜ날수밖에 없고 , 처음 모닝 사고 충격으로 정상적인 속도가 안나올수 있다임. 그리고 스키드마크 생겼다는데 이건 오일이라고 판정나오고 브레이크 등 들어왔다는데 보조등 안들어온거 보면 브레이크등이 아니라 미등임. 모닝과 추돌시 브레이크등 들어온거는 원래 충돌나면 살짝 들어온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