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고병든석사
추천 0
조회 1
날짜 08:41
|
도미나리아프로투어덱
추천 0
조회 9
날짜 08:40
|
Exhentai
추천 0
조회 17
날짜 08:40
|
날개비상
추천 0
조회 23
날짜 08:40
|
아쿠시즈교구장
추천 0
조회 47
날짜 08:39
|
구하람
추천 2
조회 85
날짜 08:39
|
우는까마귀
추천 0
조회 66
날짜 08:39
|
아리아발레
추천 1
조회 135
날짜 08:39
|
루리웹-7864041471
추천 0
조회 61
날짜 08:38
|
M762
추천 2
조회 121
날짜 08:38
|
몽상향
추천 0
조회 86
날짜 08:38
|
まっギョ5
추천 2
조회 149
날짜 08:38
|
Baby Yoda
추천 2
조회 86
날짜 08:38
|
조선족의중국몽
추천 1
조회 71
날짜 08:38
|
얼큰순두부찌개
추천 0
조회 90
날짜 08:37
|
저를막만지셨잖아여
추천 0
조회 88
날짜 08:37
|
당황한 고양이
추천 0
조회 105
날짜 08:37
|
잭 그릴리쉬
추천 4
조회 157
날짜 08:37
|
Phantasy
추천 1
조회 71
날짜 08:37
|
혼란하다혼란해
추천 4
조회 142
날짜 08:37
|
밍먕밀먕밍먕먕
추천 5
조회 242
날짜 08:37
|
빙구론희
추천 10
조회 174
날짜 08:37
|
kimmc
추천 2
조회 89
날짜 08:36
|
우는까마귀
추천 3
조회 213
날짜 08:36
|
메시아
추천 1
조회 77
날짜 08:36
|
마츠나가
추천 0
조회 150
날짜 08:36
|
마ㅏ
추천 14
조회 907
날짜 08:36
|
루리웹-56330937465
추천 22
조회 2388
날짜 08:36
|
그렇다고 트램이 빠른것도 아님
사실 그게 맞긴 함 미국도 20세기 초반에는 어지간한 도시들은 트램으로 대중교통이 보장되었음 그러다가 포드 자동차가 나왔고, 관련 사업자들이 트램 회사를 매입해서 트램을 폐선해버림 그러면서 우리가 알게되는 미국식 자동차 문화가 생긴 것임
대전은 ↗된거야 ㅅㅂ
유머글처럼 썼지만 실제로 차 타고다니기 불편하게 만들어야만 효과가 있음 도로 늘리는 걸로는 답이 없어서
저거 우리나라야? 운전 ㅈ같이 하는 놈들은 신호무시 하다가 저거 박을꺼 같은데
과실비율이 높게 나와서 금융치료 받지 않을까? 저건 정해진 길로만 다닐수 있거 회피도 못하는거에 박은거니
교통량이 적은 곳에서 가능한게 아니라 적은 곳을 만드는게 목표임
그렇다고 트램이 빠른것도 아님
대전은 ↗된거야 ㅅㅂ
엥? 대전이야?
대전은 원래부터 좀 거시기 하던데 평범한 도로타다가 강변쪽으로 내려갔을때 도로 잘못탄줄...
며칠전에 충남지역뉴스 보니까 노면설치는 안하고 무궤도 트램쪽으로 선회한다는 것 같던데 말이 트램이지 버스 길게 이어붙인거
울산도 ㅈ됐어!
대전 ㅋㅋㅋㅋ 트램 지금까지 흘러온 과정 보면 한 10년간은 트램없이 길만 막힐듯 ㅅㅂㅋㅋㅋㅋㅋㅋ 나무위키에 내가 아는것보다 설명 잘 되어있더라
대전천 따라 갔구나
트램때문에 공무원도 자살하고 고생이 심함
부산도 ↗됨. 경성대부터 용호동까지 연결하는거.. 이게 가능은 한건가 -_-..
저거 우리나라야? 운전 ㅈ같이 하는 놈들은 신호무시 하다가 저거 박을꺼 같은데
"차가 갑자기 급발진을"
대전
희희희1
과실비율이 높게 나와서 금융치료 받지 않을까? 저건 정해진 길로만 다닐수 있거 회피도 못하는거에 박은거니
대충 유럽도 비슷하다는 이야기.txt
트렘이 이김 ㅋㅋ
대전 트램 2호선 얼마전에 착공함
트램 오랫동안 운영한 유럽고 그럼 그런 상황에 트램 없던 한국은 더 심하면 심했지 안전하진 않을거임 ㅋㅋ
기차는 존내 튼튼함.... 무시무시하더라
유럽의 사례를 보면 좀 걱정되긴함
애초에 차선 바꾸는게 안되는거겠지? 근데 과실 비율 궁금하긴하네 전방주시태만있을까 없을까
참고로 멜번에 사는데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사고남. 도로도 트램이랑 자동차랑 같이 써서 복잡함.
기사양반 차분한거 봐바 ㅋㅋ 별일 아니라는거 같아. 많이 당해봤나본데 ㄷㄷㄷ
이용증가를 증가시키다니 더블 기어업..!
얼마나 끝내주는 방법인지 가속을 가속시키는 방법이로군~
에초에 이거 교통량 적은 곳에서나 가능할텐디. 대전이라 가능.
냥말
교통량이 적은 곳에서 가능한게 아니라 적은 곳을 만드는게 목표임
서울의 버스 중앙 차선도 사실 좀 비슷한 개념이라서 꼭 그렇기만 한 것도 아님
생각보다 자가용교통을 개판으로 만들고 대중교통 우선으로 하면 교통체증이 줄어듬 역으로 도로를 늘리기만 하면 교통체증은 심해지고
오호. 그렇군. 현 교통량 무시하고 설치하면 되는 거구나.
꼬리물기로 트램길 막고 서서 트램도 늦어지면 완벽
트램길 막으면 벌금 나오겠지ㅋㅋㅋ
여러모로 따져보면 교통량 많은 곳에 트램이 손해라는 결론이 난거야?
ㄴㄴ 교통량 많을수록 트램까는게 사회전체적으론 이득임 자차 이용이 불편한게 문?제인데 불편하게 해서 차 안끌고 나오게 하는게 목표라
교통정체에 대한 대부분 국가의 해결법은 비슷하긴 하더라 자가용 사용량을 줄이게 압박한다...
용량이 아무리 늘어도 넘치게 부으면 넘친다는것 그것은 당연한 것이니까.
사실 그게 맞긴 함 미국도 20세기 초반에는 어지간한 도시들은 트램으로 대중교통이 보장되었음 그러다가 포드 자동차가 나왔고, 관련 사업자들이 트램 회사를 매입해서 트램을 폐선해버림 그러면서 우리가 알게되는 미국식 자동차 문화가 생긴 것임
기존 도로를 점용해서 불편을 증대시키고 사고위험을 늘린거짏아
전용차로 있으니 버스보단 빨라지나
그럼 원래운전하기 거지같은 부산은 대중교통이 활성화되어있겠군요
그건 그냥 도로 계획자체가 망가져서
그래서 BRT만듬 ㅇㅇ
기후동행카드 만들었는데 이거 때문에 자가용 안끌고 일부러 더 대중교통이용하게 되더라 ㅋㅋㅋ 6만5천원 할당량 채워야해
몇몇 나라는 트램 지나가는 자리는 다 잔디 심어 놈. 트램 없어도 차 못 지나감. 강제 트램 이용. 그래도 공중으로 올리는 용인 경천철보다 낫다.
유머글처럼 썼지만 실제로 차 타고다니기 불편하게 만들어야만 효과가 있음 도로 늘리는 걸로는 답이 없어서
이제 음주운전자 차량 트램 사고로 사망자 어쩌고 하면 완벽하것네
위례에도 트램 들어온다고 하지 않았나
자가용 이용 일부러 불편하게 만드는게.. 자가용 이용 줄이는 가장 기본 방법임. 시간이 더 들던 돈이 더 들던.
저거 횡단보도는 어떻게하지
저번에 나가사키 가보니까 우리나라 버스차로마냥 가운데에 레일깔아놓고 횡단보도도 똑같이 있더라
근데 울산은 트램 한다한다한게 몇년짼데 철길은 무슨 철조각도 못본거 같은데
29년에 1호선 개통 예정이긴한데
도로를 아무리 만들어도 교통체증은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수송 밀도가 제일 낮은 자가용을 제외시키는게 합리적이지
이 글은 쿨타임 돌때마다 올라오네 ㅋㅋㅋ 현실은 통행량 많은 곳은 설치 못함 트램 설치하는 곳마다 강조히는 것은 기존 도로 통행량에 부하를 인주겠다임
https://mediahub.seoul.go.kr/archives/2007646
그건 어디까지나 립서비스에 가까움. 솔직히 트램 추진이유 중 하나는 도로교통 불편하게 만들어서 대중교통 수요유인도 분명히 있음. 대놓고 자동차 끌고 나오기 불편하게 할거임 이라고 말할 수는 없으니까.
창원시 sbrt보면ㅋㅋㅋ
도시건설게임해보면 트램진짜 깔이유 단 하나도 없다는거 알듯.
근데 트램 진짜 왜 하는거야 저게 맞나......
트램 근데 설치 너무 오래 걸려...위례선도 공사는 한참 한 거 같은데 내년에나 개통이라고 하니...이러려면 그냥 지하철을 놓는게 낫지.
그리고 특징 : 대중교통이 더 쥐랄맞아서 불편을 감수하고 차타고만다고 하게 만듬.
저거 이전에 있던거 싹 치운 이유 중에 전원공급선 때문에 도시 미관 개판된다는게 컸는데 이번에 하는건 자기부상/배터리/일부구간 가선/수소 다 섞어서 하는건가? 진동이 길도 많이 부숴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