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해프닝이야 자기가 말귀를 못 알아먹은 상황이라 우스갯인거지만'
-> 현재 상황. 댓글 쓴 사람이 원글 작성자가 오타든 잘못된 단어든(파랑 버섯) 썼다고 잘못 읽어서 욕설을 퍼부었기 때문에 댓글 작성자가 우스운 사람이 됨
'인터넷에선 오타나 단어 하나 잘못 썼다고 저런 욕설을 들어야 하나?'
-> 가정. 인터넷에서 어떤 글 작성자가 오타나 잘못된 단어를 썼다면, 저 댓글처럼 욕을 먹어도 당연한 건가?
그런 측면에서 상황이 비슷하긴 하네 ㅋ 그쪽이 보기에 내가 어떤 오타가 아닌 걸 오타라고 했고 반성을 '죽어도' 하지 않고 있음?
그리고 내가 말의 대상이 아니면 누가 본인이고 그렇게 남한테 뭐라고 하고 있음?
띄어 쓰기 맞는 거 아님? 다진 파랑 버섯... 그냥 댓글 처음 단 사람이 잘못 이해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띄어쓰기의 중요성
저기는 저런 문화인가봐
그런 분들에게 슈퍼마리오의 파란 버섯을 드리겠습니다.
띄어쓰기의 중요성
BAAAAAAM
띄어 쓰기 맞는 거 아님? 다진 파랑 버섯... 그냥 댓글 처음 단 사람이 잘못 이해한 거 같은데..
다진다는거보니 작성자가 팔라딘인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라면엔 파랑버섯이지
주황버섯이 더 맛있는데.....
이 해프닝이야 자기가 말귀를 못 알아먹은 상황이라 우스갯인거지만, 인터넷에선 오타나 단어 하나 잘못 썼다고 저런 욕설을 들어야 하나?
루리웹-1940961036
루리웹-1940961036
저기는 저런 문화인가봐
그럼 저 욕한 놈을 욕하면 되지 뭐가 문제여
하긴 뭐 음주운전이 만연하더라도 음주운전 한 애들 처벌하면 되지 문제될 건 없겠다.
오타가 아닌데 오타라고 한 본인 반성은 죽어도 안하면서 뭘 남한테 뭐라고 하려고만 함?
'이 해프닝이야 자기가 말귀를 못 알아먹은 상황이라 우스갯인거지만' -> 현재 상황. 댓글 쓴 사람이 원글 작성자가 오타든 잘못된 단어든(파랑 버섯) 썼다고 잘못 읽어서 욕설을 퍼부었기 때문에 댓글 작성자가 우스운 사람이 됨 '인터넷에선 오타나 단어 하나 잘못 썼다고 저런 욕설을 들어야 하나?' -> 가정. 인터넷에서 어떤 글 작성자가 오타나 잘못된 단어를 썼다면, 저 댓글처럼 욕을 먹어도 당연한 건가? 그런 측면에서 상황이 비슷하긴 하네 ㅋ 그쪽이 보기에 내가 어떤 오타가 아닌 걸 오타라고 했고 반성을 '죽어도' 하지 않고 있음? 그리고 내가 말의 대상이 아니면 누가 본인이고 그렇게 남한테 뭐라고 하고 있음?
왜 다진파랑버섯을... 다이긴빨간버섯을 넣어야죠
???:이악물고 이겼는데 그런나에게 억떡계 이럴쑤 있섯!
라면의 정상화
다진 파, 버섯
좀 띄우라고
그런데 파를 다져서 넣나...?
다져서 넣기보단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넣는 개 보통인데 저 사람 취향이 다져넣는 쪽인가보지
뭐 취향에 따라선 라면에 들어가는 조그마한 건조 야채처럼 잘게 잘라서 넣을수도 있지 않을까
그런 분들에게 슈퍼마리오의 파란 버섯을 드리겠습니다.
맘마미아~!
다진 마늘도 있어야지
어우..
한 번만 맛 볼수 있는 맛
난 파랑 콩나물
띄어쓰기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 붙여 썼다고 해서 다진 파랑 버섯을 파랑버섯으로 본다는건.. 다진 파 라는 단어 들어본적이 없는건가..
다진 빼고 파랑 버섯 넣어서 먹는다고 해도 쟤는 파랑버섯은 니X 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