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사용하는 온수기에서 물샘->
as기사 와서 자세히는 안뜯어보고 밑에서 물 새가지고 급수밸브 잠궈뒀다고설명해둠->
그랬더니 자기들은 확인 불가능하고 우리들보고 직접 분해해서 어디서 새는지 확인하고 연락달라고 한다음에 그냥 감
ㅂㅅ인가?....그거 확인가능했으면 시발 내 선에서 부품 구해가지고 직접고쳤지 빡대가리as기사야...
직장에서 사용하는 온수기에서 물샘->
as기사 와서 자세히는 안뜯어보고 밑에서 물 새가지고 급수밸브 잠궈뒀다고설명해둠->
그랬더니 자기들은 확인 불가능하고 우리들보고 직접 분해해서 어디서 새는지 확인하고 연락달라고 한다음에 그냥 감
ㅂㅅ인가?....그거 확인가능했으면 시발 내 선에서 부품 구해가지고 직접고쳤지 빡대가리as기사야...
현장왔을때 의문점 다 체크했어야지; 뒤늦게 인터넷에 이런글 써봤자 뭐하는거임
아니 고객보고 분해해서 찾아보라고? 임의분해한걸로 AS거부할게 뻔한데?
? 그럼 내가하지 수리기사는 왜불러 저새기 뭐야
ㄹㅇ 개빡대갈새기네 ㅋㅋㅋㅋ걘 뭐하러 기사하냐
As 센터에 전화해서 제대로 된 기사 오라고 한 소리 해야할 듯
나도 온수기 새서 분해하고 원인 찾았는데 온수는 꼭지 플라스틱 마모되서 새더라 꼭지만 새로 삼
ㄹㅇ 개빡대갈새기네 ㅋㅋㅋㅋ걘 뭐하러 기사하냐
현장왔을때 의문점 다 체크했어야지; 뒤늦게 인터넷에 이런글 써봤자 뭐하는거임
Austinpowers
T라 미숙해~
마감청소하느라 존나바빠서 거기신경못씀 애초에 그 온수기못써도 커피머신이나전수기온수쓰면 되고
"쉽지 않음"
바쁜건 둘째치고 '그 온수기 못 써도 됨'은 왜 말하는 건지 모르겠네 ㅋㅋㅋ 그럼 왜 빡친건데
아오 ㅋㅋ
아니 일에 지장있는거랑 별개로 전문가라는사람이 와서 일처리를 ㅈ같이하면 화가나지 당연히
나도 온수기 새서 분해하고 원인 찾았는데 온수는 꼭지 플라스틱 마모되서 새더라 꼭지만 새로 삼
아니 고객보고 분해해서 찾아보라고? 임의분해한걸로 AS거부할게 뻔한데?
? 그럼 내가하지 수리기사는 왜불러 저새기 뭐야
다시오라해야지
그걸 왜 as가 확인을 안해
As 센터에 전화해서 제대로 된 기사 오라고 한 소리 해야할 듯
순간 글을 이해 못했네
뭐하러 온거?
요즘 저런 수리기사가 많나보네 그냥 통으로 바꿔야된다는 소리만 하더러 옛날앤 아날로그 티비 고장나면 기사가 와서 티비 다 분해해서 고장난 부품 때서 납땜까지 다 해주고 가고 그랬는데
옛날이랑 좀 다른게 지금은 대부분 모듈화가 되어있어서… 저 기사가 잘못된 것 같긴 하지만 옛날 수리랑은 비교하기가 힘들지ㅋㅋ
저는 회사일할때 정수기 구매했는데 고장나서 기사불러서 확인해 보니 기기 전자판 불량이라서 바꿔도 랜덤이라 답없다고 그냥 한달 안 되었으면 환불하고 다른 정수기 알아보는게 더 좋다고 말씀하시더군요. 물론 A/S기사도 원인을 못찾은 불량이라 말해야 무조건 환불 가능하다고 덧붙여줘서 바로 환불했습니다.
얼음정수기 구멍뚫고 해결이라고 하는 공식방송 짤
출장비는 출장비대로 다 받아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