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지난 세기에 기술력도 부족하고 잔고장도 많은 한국 메이커 차들이 외국에 제대로 팔리겠음. 일단 수요가 뒷받침되어야 자국 기업이 크니까 관세장벽 빡세게 세우고, 국내에서는 구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주차공간 확보 같은 거 규제를 거의 안했고 그게 지금까지 이어져온 것으로 앎
일단 우즈백은 유럽이 아님. 그리고 유럽도 나라마다 다르지만 운전문화 괜찮은 나라들에선 대부분 노상 주차 허용된 곳이랑 안허용된 곳 구분해서 주차함. 벌금이 워낙 쎄다보니 안지킬 수가 없음. 한국도 사실 주청차 지역이 잘 구분되어 있지만 안지키는 사람도 많고 벌금도 안쎄서 문제라고 하는 거.
불법 주정차가 많은것도 사실이고, 준법의식이 약한것도 사실이긴한데...
일반적으로 주거지 주변에 주거지 주차공간이 따로 만들어진게 있거나
하다못해 적당히 저렴한 월 주차만 있어도 대부분 저꼴까지는 안남..
자꾸 재개발하면서 아파트만 처짓지 말고 좀 주거지 주변에 공원이나 주차장좀 만들어주면 좋겠다
땅은 좁고 경제는 ㅈㄴ 빠르게 발전했는데 자동차업계 밀어준다고 일단 팔고 생각해보자고 한 결과 = 차는 발에 채이게 많은 데 주차할 곳은 안 보임.
쌓이고 쌓여서 굴러 온 스노우볼 같은 거긴 함ㅋㅋㅋ
우리나라에선 저렇게 세워 놓으면 사라지는데!
지난 세기에 기술력도 부족하고 잔고장도 많은 한국 메이커 차들이 외국에 제대로 팔리겠음. 일단 수요가 뒷받침되어야 자국 기업이 크니까 관세장벽 빡세게 세우고, 국내에서는 구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주차공간 확보 같은 거 규제를 거의 안했고 그게 지금까지 이어져온 것으로 앎
우리나라가 유독 불법주정차가 심하긴 한듯.. 보통 다른 나라를 가봐도 저렇게 중구난방으로 있는 경우는 엄청 드뭄.
미국이면 몰라도 유럽 구도심들은 주차할 곳 엄청 부족하고 주차비도 엄청 비쌈. 그리고 도로 차선도 무지하게 좁음. 그래서 시내 운전하는데 피로도도 높고 돈도 많이 들어서 출퇴근용으로 자차를 시내까지 모는 경우가 적은 편임.
애초에 유럽은 한국이랑 별반 다를게 없음 ㅋㅋㅋ
우리나라에선 저렇게 세워 놓으면 사라지는데!
자동차 바퀴에 락을 걸어놈 그리고 실시간으로 벌금액수 올라감
땅은 좁고 경제는 ㅈㄴ 빠르게 발전했는데 자동차업계 밀어준다고 일단 팔고 생각해보자고 한 결과 = 차는 발에 채이게 많은 데 주차할 곳은 안 보임.
도심은 주차공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함 해외가면 길에 널린게 주차장이라 불법주차를 할 껀덕지가 적음
바베규먹자
미국이면 몰라도 유럽 구도심들은 주차할 곳 엄청 부족하고 주차비도 엄청 비쌈. 그리고 도로 차선도 무지하게 좁음. 그래서 시내 운전하는데 피로도도 높고 돈도 많이 들어서 출퇴근용으로 자차를 시내까지 모는 경우가 적은 편임.
세종시 갔을때 무료주차장도 개많은데 굳이 길가에 대 놓은거 보면 이젠 주차자리 부족문제와는 또 다른 상황겉드라
ㄹㅇ 내 사는동네 먹자골목도 바로앞 공영주차장 무료에 텅텅 비어잇는데 길 좌우로 건널목이고 코너고 ㅈㄹ임ㅋㅋ
그런데는 많은곳이 주차비 받는데 공영이라 크게 안받음. 그거 내기 싫어서 다른곳에 주차하는 사람들 많음
우리나라가 유독 불법주정차가 심하긴 한듯.. 보통 다른 나라를 가봐도 저렇게 중구난방으로 있는 경우는 엄청 드뭄.
다른 나라는 안가봤고 로마는 우리나라랑 비슷하던데... 차들이 경차라는 점만 다르고
지난 세기에 기술력도 부족하고 잔고장도 많은 한국 메이커 차들이 외국에 제대로 팔리겠음. 일단 수요가 뒷받침되어야 자국 기업이 크니까 관세장벽 빡세게 세우고, 국내에서는 구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주차공간 확보 같은 거 규제를 거의 안했고 그게 지금까지 이어져온 것으로 앎
HMS뱅가드
쌓이고 쌓여서 굴러 온 스노우볼 같은 거긴 함ㅋㅋㅋ
아파트 가면은.. 그.. 아니다..
근데 저 서양인이 유럽사람이면 ㅋㅋㅋㅋㅋ
우즈백은 우리랑 똑같이 주차하든데??
◆고기방패◆
애초에 유럽은 한국이랑 별반 다를게 없음 ㅋㅋㅋ
일단 우즈백은 유럽이 아님. 그리고 유럽도 나라마다 다르지만 운전문화 괜찮은 나라들에선 대부분 노상 주차 허용된 곳이랑 안허용된 곳 구분해서 주차함. 벌금이 워낙 쎄다보니 안지킬 수가 없음. 한국도 사실 주청차 지역이 잘 구분되어 있지만 안지키는 사람도 많고 벌금도 안쎄서 문제라고 하는 거.
진짜 오후 늦게까지 일하고 오면 아파트 주차장에 자리 없음 확정이고 심하면 골목에도 없어서 걸어서 10분거리 골목에 주차할때도 있음 ㅅㅂ ㅋㅋ
걸어서 5분 거리 공영주차장이 있어도 불법주정차 하는 거 보면 쉽지 않음
루리웹-5554382
나중에 자율주행 보편화되고 그래서 택시비가 저렴해지면 굳이 차를 가질 필요가 없을지도
루리웹-5554382
울산은 글렀음 ㅜㅜ
루리웹-5554382
듣기론 세계적으로 도시계획 방향이 어차피 자차 증가수를 줄일수 없으니 대중교통을 늘리고 자차타기 불편한 환경을 만들자! 라고 들었음 아니면 걍 도로 지하에 때려박기도 잇구여
루리웹-5554382
그게 맞는 방향이긴 할거같은데...문제는 대부분의 정부들이 또 기업 살린다고 자동차 밀어주는건 병행하는 수준이라 뭘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는 수준이긴함..ㅋㅋ
막상 차운전하면 저렇게 안하면 차댈곳도 없는데 ㄷㄷ
어쩌다 단속해서 그런것도 있는듯 집 골목에 주차 주옥같이 하는 분 있길래 하실때마다 상품권 날려드리니까 안함 ai이용해서 cctv로 상시 단속하는건 어떨까 싶음..
근데 전부는 아니지만 주변에 주차공간이 있는 동네면 좀 덜하긴함.. 마냥 단속만 할게 아니라 실질적인 주차공간을 주거지 주변에 좀 늘려야됨
일본도 골목에 대던데 ㅋㅋ
난 자주 타지도 않는데 하도 주차로 스트레스 받아서 걍 팔아 버렸음. 차라리 필요할 때만 쏘카 쓰고 말겠더라. 전기 자전거로 바꾸니까 되게 행복하고 좋음.
지금 당장에라도 주차장 없는 건물에 사는 실거주자들 상대로 교통세를 소득의 3%로 때려버려야 이게 해결이 됨 그래야 거지들한테 월세 주면서 존버하는 구축 집주인들 상대로 재개발을 빨리 추진하던 아니면 동네에 주차장을 하나 만들어서 주민용으로 쓰던 하지
빌라만 있으면 그지역 불법주정차 박살남.
불법 주정차가 많은것도 사실이고, 준법의식이 약한것도 사실이긴한데... 일반적으로 주거지 주변에 주거지 주차공간이 따로 만들어진게 있거나 하다못해 적당히 저렴한 월 주차만 있어도 대부분 저꼴까지는 안남.. 자꾸 재개발하면서 아파트만 처짓지 말고 좀 주거지 주변에 공원이나 주차장좀 만들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