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0
|
0
|
6
09:05
|
루리웹-7725074933
|
0
|
0
|
11
09:05
|
쌈무도우피자
|
|
|
|
5
|
3
|
143
09:03
|
루리웹-1930263903
|
|
0
|
0
|
44
09:03
|
riemfke
|
0
|
1
|
55
09:03
|
루리웹-7725074933
|
1
|
2
|
121
09:02
|
transcis
|
2
|
1
|
100
09:02
|
하즈키료2
|
4
|
3
|
186
09:02
|
새로시작하는마음
|
0
|
0
|
138
09:02
|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
|
5
|
61
09:02
|
Pro.pariah
|
|
0
|
4
|
78
09:02
|
남동생은 날개가있었다
|
0
|
1
|
55
09:01
|
돌아온 감염충
|
2
|
0
|
206
09:01
|
긁힌 상처
|
0
|
1
|
107
09:01
|
루리웹-5187461865
|
|
|
|
7
|
6
|
443
09:00
|
하나미 사키
|
1
|
5
|
115
09:00
|
㈜ 기륜㉿
|
1
|
1
|
109
09:00
|
MooGooN
|
4
|
2
|
181
09:00
|
브리두라스
|
완전적중이야? 방향만 그러는거야? 아직 본게 없어서 모르겠네
멜 한테 오는 투사체를 반사시킴
짤보니까 완전 유도에 속박 같은 특수효과도 그대로 적용되는거 같이 보이네
논타겟은 해당 방향 반사 타겟팅은 시전자한테 반사
시전 영상에서는 거리가 짧아서 그렇지 논타겟이면 피할 수 있는거 같음 타켓팅은.... 모르겠다...
만약 타겟팅이면 확정으로 반사되서 시전자한테 돌아가고 논타겟이면 현재 시전자의 위치로 반사함
타겟팅=시전자에서 타겟팅되어 반사 논타겟팅=반사시점에 시전자위치로 논타겟으로 반사
걍 딱 스킬 효과대로 반사인가보네 카서스 q같은건 어케되나 그거도 같이 바닥에 뜨려나 깡장판은 다른 실드들도 안막히는 것들이 있었으니 동일할테고
투사체 한정이니 아스오랑 같은 판정일지도
아 투사체만이야? 카서스껀 그럼 씹히지도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