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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건 고객으로서 말할만한.클레임 맞는데
있는서비스를 고객으로서 온전히 누릴수 없고 프랜차이츠라는 기본이 어디서든 보편적인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곳에서 서비스를 받지 못한것에 대한 클레임은 당연한거임 다만 할머님이니 배려가 있어야 하는것도 있지만 그럴거면 고객응대 쪽은 다른분에게 맡겼어야지
직원이 결제도 못하고 음료도 못 만들면 당연히 짜증날만하지 않나?;;
그렇기는 한데 본인말로 아니라 해놓고 제목도 할머니 쓰지 말라했는데. 본인이 그렇게 썼으니 비판 받아도 본인이 감수해야지.
우선 제목이 자극적이긴하나 , 전 이렇게 받아드림 내 개인적인 생각 할머니 잘라버려가 아니라 .. 안하면 안되나? 하... 이런느낌 --
에타 ㅈㅂㅅ이야
저건 고객으로서 말할만한.클레임 맞는데
-항공모함-
있는서비스를 고객으로서 온전히 누릴수 없고 프랜차이츠라는 기본이 어디서든 보편적인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곳에서 서비스를 받지 못한것에 대한 클레임은 당연한거임 다만 할머님이니 배려가 있어야 하는것도 있지만 그럴거면 고객응대 쪽은 다른분에게 맡겼어야지
온전히 커피쪽 서비스에 집중하게 업체에서 분담하게 만들었어야 한다봄
근디 저걸 굳이 저 게시판에 쓸일이... 그리고 글쓴거 보면 그거 이전에 자기가 무슨 말 하는지도 모르는거 같은데
존나 쪼인트 까이면 원래 사람이 볍신되
게시판이란것 자체가 그냥 대나무숲같은곳이니까 공감원해서 쓴걸수도 있지 제대로할려면 본사 전화빡 때려야하긴하지
그러니 한숨이 나오는거지. 정당한 분노라 해도 저건 민폐야...
소속있는 익명이 할만한 가쉽이라봄
난 대화를 못따라가겠어. 내가 비정상인가?
프다리
기프티콘....
프다리
보셈 기프티콘
프다리
아니 기프티콘은 누가 준거 교환해 먹는거잖아;
프다리
그런거면 프랜차이즈인데 서비스 유지못하는게 가장큰 원인아닐까.... 동네에 없음 찾아가서 먹던가 해야하는데 학생이면 집학교 외 수고를해가며 점포를 찾아야하는데...
프다리
깊콘 많이 쓰는 입장에서 깊콘이 있다면 내 돈을 따로 쓰고 싶지 않은듯.. 놔두면 잊어버리는 문제도 있고..
프다리
결론 망할정도로 서비스 못하면 가게탓
삭제된 댓글입니다.
일 어리버리하게 하면 바로 욕 날릴 수 있는 삶을 사나봐. 돈받고 일하는 삶을 사는 사람으로 살면 저렇게 모나고 무서운 말 진짜 두렵다.
직원이 결제도 못하고 음료도 못 만들면 당연히 짜증날만하지 않나?;;
자세히 보면 클레임은 당연한데 그걸 상관 없는데 쓴데다가 다 지적 받으니 하는 말이 좀 어이가 없어서 그런거지.
그냥 쟤는 별 생각없이 저기다 쓴거 같은데 저런데는 온갖 글 다 올라오잖어 ㅎ 저런 글에 속상하다느니 딴데를 가라느니 라는 반응도 썩 적절해보이지는 않아보이네 난 ㅎ
근데 이런식으로 따지면 인터넷에 올리는글들 대부분이 상관없는데 쓰는것들임..
불멸 이재명
그렇기는 한데 본인말로 아니라 해놓고 제목도 할머니 쓰지 말라했는데. 본인이 그렇게 썼으니 비판 받아도 본인이 감수해야지.
ㅇㅇ 나는 정치유머게시판에다 온갖 글 다 쓰는데 그것도 민폐인가? ㅋ
우선 제목이 자극적이긴하나 , 전 이렇게 받아드림 내 개인적인 생각 할머니 잘라버려가 아니라 .. 안하면 안되나? 하... 이런느낌 --
내돈으로 그만큼의 가치(객관적으로 인정된)를 구매하는건데...
음.. 기프티콘 쓰고다니는 어르신들도 많은데 저건 시대를 감인해도 너무한거아니냐
서비스에 판매자나 근로자의 인격에 대한 비용이 포함된 건 아니라는 점만은 기억했음 좋겠다. 정당한 재화와 그에 맞는 매뉴얼 화 된 표준 서비스의 댓가는 포함이지만 그걸 서빙하는 사람의 인격에 대한 부분은 보호되어야 하거든. 정당한 클레임과 문제제기는 필요하지만 인격모독이나 근로권에 대한 평가나 요구가 포함된 건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야한다고 본다.
미흡한 서비스에 대한 불만은 어디든 말할순 있음 그게 뒷담이든 본사 클레임이든 가장큰문제는 직원이 제재로 서비스를 할수없는 여건을 마련한가게탓이지 직원교육이든 일할당이던
클레임은 할 수 있지. 다만 본문에 노인 쓰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을 강권하는 듯한 뉘앙스는 월권이라 보는 것 뿐이야. 서비스 대응 정확하게 못하는 사업장에 대한 불만과 왜 그런 사람을 쓰는가에 대한 의미 전달은 다른거라 보거든.
고객이 가게.시스템까지 꼬집어가며 클레임 잡아야하는건 아니짆;
그렇다고 노인을 왜 쓰느냐는 의견까지 나오는 건 곤란하지 않을까?
그럴거면 황교이쿠가 여기선 이렇게 조리하면 안되구요 불라불라도 클레임 받아고쳐야지.... 결국 꼬접은 이용자맘 그중에 장사되는선 지켜 운영하는건 업체몫
노인을 왜쓰냐라고 안썻어 그 할머니가 잘못한다 한거지 할머니가 아니여도 그렇게 할거면 썻을거라했고 할머니라서 깐거 아니라 적혀있잖아....
원글자가 올린 글 보면서 왜 노인을 쓰냐는 뉘앙스가 강하게 전달되었다 느껴진다면 착각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