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유사성에 대해 관대하고
저짝이 우리꺼 배껴서 만들어 성공했으면
저짝 사람들도 우리꺼 하게 될 거라며 상당히 대인배적이고, 낙관적인 자세를 취함.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이나 커맨드 이런거엔 일절 터치를 안 하구.
저 세 회사가 어느 리듬게임 회사마냥 소송전 벌였으면
지금 게임시장은 진짜 갈라파고스화 됐을 거임.
장르 유사성에 대해 관대하고
저짝이 우리꺼 배껴서 만들어 성공했으면
저짝 사람들도 우리꺼 하게 될 거라며 상당히 대인배적이고, 낙관적인 자세를 취함.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이나 커맨드 이런거엔 일절 터치를 안 하구.
저 세 회사가 어느 리듬게임 회사마냥 소송전 벌였으면
지금 게임시장은 진짜 갈라파고스화 됐을 거임.
테크모가 몬헌처럼 만든 와일드하츠를 내놓았지만, 개폭망한 걸 보면.. 따라한다고 다 되는 것도 아님..
리듬게임 회사면 코나미??
글쎄, 내 의견은 그들이 관대하다(x) 게임 방식의 유사성에 의한 표절시비 가리기 여부가 애매하고 법정싸움 들어갈 실익보다 손해가 훨씬 크다(ㅇ) 그리고 코나미는 최소한 그걸 상대국 법원에서 인정받아낸 사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