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대놓고 둘다 시스템 견제해서 만들었죠.
수멜타는 타수도 3타 정도라 시스템 돌아갈 것 같지도 않고, 오키타는 타수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보구에 60% 확율로 스턴 ㅋㅋㅋㅋㅋㅋㅋ
뭐, 시스템 견제하는 건 좋다 하죠.
근데 수멜트는 아군 np흡수인데
이러면 아츠딜러 주제에 시스템도 안되.
장기전에서도 타마모나 다른 서포터들 np빨아먹어서 보구 회전율이 전체적으로 떨어짐.
그렇다고 한타가 겁나 쎈것도 아니고..
걍 버스트 대군이랑 다를게 뭔가 싶은데 말이죠.
오키타도 각 스킬끼리 디메리트 상쇄해라고 만든것 같긴 한데, 보구 스턴은 어쩔 ㅋㅋㅋㅋㅋㅋㅋ
저 스턴 해제 하려면 슼슼 조합을 버려야 한다는건데, 지금 퀵팟 구성에서 슼슼 못넣으면 순식간에 나락행인데 말이죠.
컨셉에 잡아먹힌 4성캐가 또 추가 되는군요.
강화해제는 커맨드코드가 있어요 그 타마모 코드인가가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걸로 푸는것도 랜덤이잖아요. 그 커맨드 안뜨면 어쩌게요
앵마모캣은 수급률만 되면 프랑처럼 팅게끼고 오첸하면 되긴 되는데 멜트는 모르겠네요
앵밥은 잘 차기만 하면 바로 나이팅 바르면 해결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