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 슈퍼로봇대전 에서도
공격 할 꺼면 컷인이나 준비동작으로 시간 끌지 말고 빨리 쏴버리는게 성격에 더 잘 맞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이번 버서커 무사시 같은 경우는
짧고 굵으면서 박력통쾌한 연출이라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만족스러울거라 봅니다.
최종재림 연출들이 너무 단조롭고.. 엑스트라도 보구 어택도
솔직히 사자왕이랑 퀄이랑 작업량 차이가 느껴진다고 보여지기는 합니다.
사자왕이 재림마다 진짜 다 볼만하다면..
개인적으로 무사시는 아메리칸스타일이 제일 전투연출은 좋고.. 보구는 최종재림이 그나마 볼만 한 것 같습니다.
특히 사자왕의 사자어택.. 버스터 버스터 어택 같은 경우
페그오 연출중에서도 최고로 부드러운 특수연결 연출을 보여주는데
최종재림 무사시는 움직임들이 이상하게 잘 이어지지 않는 부분들이 눈에 띄네요.
그래도 결국 호불호 요소도 있고
무사시도 재림마다 연출변화에 충실하고.. 특히 세이버판 보다는 훨씬 움직임이 화려해져서
절대 나쁘다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히메도 3차재림시 복장에 비해 연출 변경이 거의 없고
카밀라도 다른분들 예상따라.. 시간이 없어서 자동차에 정면 컷인도 못 넣었다... 뭐 이런 점들을 생각해볼 때
이번 수영복은 2부픽업에서 나온 애들에게 좀 더 힘을 실어줬다는 느낌이 들기는 하네요.
전 평타모션은 봐줄만한데 보구모션에서 저 클로즈업 연출이 굉장히 맘에 안들더군요 자세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는 자세보다는 부자연스러운 움직임이 너무 싫더라구요 카르나도 그렇고 룰창밥도 그렇고 요새 딜라가 일러스트 연출에다가 모션을 넣는걸 시도하고 있는 것 같은데 갠적으로는 특유의 그 부자연스러운 까딱까딱 움직이는걸 개선하지 못하면 걍 안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룰밥은 움직임이 적은 편이라 확실히 위화감이 좀 적은 편인것 같기는 합니다 카르나의 경우에는 이 일러스트 연출에서 다른거 다 괜찮은데 흔들리는 저거... 유니티의 애니메이션 기능으로 만든 것 같은데 옛날 플래쉬 느낌이 나서 너무 시러요... 보구 연출은 다 좋은데...
지금까지 수많은 게임을 했지만 컷인만 보고 기분나쁘고 다신 보기 싫었던 컷인은 처음입니다. 진짜 나빠요.
그냥 윙크로 통일했으면 갓갓이였을텐데
저도 평타나 외모나 2차기는 한데 보구모션들이 다 너무 성의가 없어보여요 컷인 일러도 구리고 —^
전 평타모션은 봐줄만한데 보구모션에서 저 클로즈업 연출이 굉장히 맘에 안들더군요 자세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는 자세보다는 부자연스러운 움직임이 너무 싫더라구요 카르나도 그렇고 룰창밥도 그렇고 요새 딜라가 일러스트 연출에다가 모션을 넣는걸 시도하고 있는 것 같은데 갠적으로는 특유의 그 부자연스러운 까딱까딱 움직이는걸 개선하지 못하면 걍 안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물사시 보구는 정말 미묘한데.. 그 제트스키 타고 쏘는건 너무 봐줄게 없어서 그나마 사람이라도 나오는 최종보구에 손을 들어줄 수밖에 없었습니다.. 카르나, 룰밥 비롯해 다른 인물 컷인들은 그래도 사람 움직임 자체는 제한된 편이라 티가 많이 안 나죠. 이번에 물사시로 큰맘먹고 시도해본 연출 같기는 한데.. 노하우 부족이랄까.. 감수부족이랄까.. 하여간 룰밥 이나즈마킥 흔들림에 더 노력한 느낌입니다.
irwin
룰밥은 움직임이 적은 편이라 확실히 위화감이 좀 적은 편인것 같기는 합니다 카르나의 경우에는 이 일러스트 연출에서 다른거 다 괜찮은데 흔들리는 저거... 유니티의 애니메이션 기능으로 만든 것 같은데 옛날 플래쉬 느낌이 나서 너무 시러요... 보구 연출은 다 좋은데...
밥상 다리 펴는 것도 아니고 빠르게 촤라락 펴지는 게 더 멋질거같은데..
SILVER_RING
그냥 윙크로 통일했으면 갓갓이였을텐데
물사시 최종보구는 클로즈업때 자세 때문에 자꾸 태보 합성하는 애들 생겨서 각인이 찍혀버림 ㅠㅠ 너무 싫네요;;
저도 평타나 외모나 2차기는 한데 보구모션들이 다 너무 성의가 없어보여요 컷인 일러도 구리고 —^
지금까지 수많은 게임을 했지만 컷인만 보고 기분나쁘고 다신 보기 싫었던 컷인은 처음입니다. 진짜 나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