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이네..
이전보다 많이 심각하게 개판인데....
편성창 들어가보고 진짜 깜짝놀랐다...
얘들은 프로그래머가나 작가가 문제가 아니라 일단 UI,UX 기획자부터 뽑아야할듯.
개판이네..
이전보다 많이 심각하게 개판인데....
편성창 들어가보고 진짜 깜짝놀랐다...
얘들은 프로그래머가나 작가가 문제가 아니라 일단 UI,UX 기획자부터 뽑아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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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인력이 게임판에 엄청 귀할 걸
그렇게 귀하지 않음. 왠만한 서비스 기획자나 시스템 기획자들은 Ui/UX도 겸임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리 하나 마련해주곡 "넌 앞으로 UI/UX만 전담해"라고 하면 저것보다는 뭘 해도 좋은 결과가 나올걸..
난 딱히 불편함을 못느낌
거기 사람 뽑고 있긴 하더라..
업뎃 공지만 봤을 때도 별로 같기는 했는데 많이 심각해?
총체적인 난국인데.... 얘들 이 게임이 모바일 게임이고 작은 5~6인치 화면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서 하는게 기본인 게임이라는걸 완벽하게 망각하고 있는 구조더라..
ui면 불타도 금방 고치긴 힘들텐데 어떻게 되려나
디자인은 구려도 편의성은 이전보다 좋던데?
기존보다 작아져서 터치하기 힘들어진 상단 스퀴드 메뉴. 캐릭터 클릭했을때 영역을 너무 크게 잡아서 다른 캐릭터 가려버리는 상세정보 메뉴 스퀴트 멤버들 볼수있게 했다고는 하지만 역시 영역을 너무 크게 잡아서 화면을 다 가려버리는 제대 메뉴. 더 웃긴건 제대 매뉴를 입체감 주겠다고 꺾어놨는데 탐사시간 취소 기능을 너무 구석에 박아버려서 확인하기도 힘들고 끄기도 힘듬. 컨펌과 캔슬 버튼은 왜 저따위로 영역을 크게 잡았는지 모르겠고 무엇보다 이거 왜 이렇게 크게 튀어나와야 하는지 진짜 의문임. 유일하게 편의성이 높아진건 스킬 연출 보기 버튼밖에 없음. 아..주 개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