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게임이 시간을 들여서 노가다를 했으면
조금씩 이라도 강해져야 하는데, 이게 천장 없는 로또 뽑기식 파밍이라서
퇴근 하고 쉬는 시간 다 꼴아 박아도 뭐 나오는 게 없으니 탈력이 너무 걸립니다...
드랍율을 왜 이렇게 까지 하드하게 해 놓은 건지 이해가 안 되네요
이 게임 하나로 뭐 한 2년 정도 울궈 먹을려고 했나
애초에 이렇게 잘 팔릴 줄 몰랐다고 부랴부랴 추가 패치 진행 했다고 했으면서
진짜 열 받는 게 슈터 템에는 격투 옵션이 기가 막히게 잘 나오고
반대로 인파 템에는 사격 옵션이 기똥차게 잘 붙어요
올라는 걍 지 맘대로고
이거 암만 봐도 드랍율이 저런 식으로 잘 나오게 좀 건드려 놓은 거 같단 말이죠
요 몇일 노가다 하면서 나온 템들 보면 태반이 저래요
사막에서 바늘 찾는 것도 아니고
백날 돌아도 운 없으면 득템을 아예 못 하니
그렇게 돌고 나면 또 한참 걸려서 템 하나하나 옵션 보면서 갖다 팔아줘야 하고
게임 자체를 암만 재밌게 만들어도 이런 기획적인 부분이나 편의성이 개판이니 겜할 의욕이 싹 사라지네요
하다못해 파츠 어샘블링이나 같은 타입, 같은 옵션, 같은 롤 등으로 제한을 걸어서라도 단순 스테이터스 강화라던지 줬어야 했어요...
파츠옵션도 종류가 많고 패널티옵도 나오는데 보스칩은 더럽게 안나오고 그걸 또 알파 베타로 쪼개놓고 원하는 롤에 원하는 옵션에 원하는 수치까지... 풀아머ZZ라도 없었으면 솔플은 파밍 할 엄두도 안남
아이템을 굳이 타입별로 분류한 것도 조금 이해안가고 컨솔게임 템에 확률방식인 것도 의문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마음을 내려놓고 그냥 이 미션, 저미션 닥치는대로 하면서 템은 좋은거 떠주면 좋고 아니면 말고라는 마인드로 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강화나 한계돌파를 확률형으로 채택안한 것이 불행중 다행이기도 합니다...;;;;
템파밍도 그런데 적으로만 나온 랄, 바니나 그레미는 잘만 만들어놓고 플레이어블로 안내주는것도 그렇고 턴에이도 꼴리게 잘뽑은 거 같은데 적으로만 봐야하니 진짜 뭐하라고 냈는지 모르겠어요
디엘씨3개 한달이면 사후지원 끝낼 게임을 무슨 파밍 난이도는 미친수준으로 잡아 놓았으니 답도 없죠 머 ㄷㄷ
pvp 경쟁게임이였으면 그려려니하는데 파츠확률보면진자 답도없저 ㅎㅎㅎ
건담 아니었음 다들 손절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