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들어갔음 글리치 쓴것처럼 스피디하게 밀고 가고 적은 두령움에 떨면서 구석탱이에 숨어서 총질해야된다고 생각하는데..
하지만 반대로 됐음ㅋㅋ
한대 쳐맞음 죽으니 에이전트들은 적 기지에침투해서 쓰레기통에 숨어서 벌벌 떨면서 이리오지마 딱총이나 딱딱거리고 있고 적은 당당히 쳐맞으면서 오고있고ㅋㅋ 글리치때처럼 탄황제황이나 기관단총들고 스피디하게 하는게 맞는 컨셉 아닌가 함ㅋ
그게 더 잼있더라ㅎ
쳐들어갔음 글리치 쓴것처럼 스피디하게 밀고 가고 적은 두령움에 떨면서 구석탱이에 숨어서 총질해야된다고 생각하는데..
하지만 반대로 됐음ㅋㅋ
한대 쳐맞음 죽으니 에이전트들은 적 기지에침투해서 쓰레기통에 숨어서 벌벌 떨면서 이리오지마 딱총이나 딱딱거리고 있고 적은 당당히 쳐맞으면서 오고있고ㅋㅋ 글리치때처럼 탄황제황이나 기관단총들고 스피디하게 하는게 맞는 컨셉 아닌가 함ㅋ
그게 더 잼있더라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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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이득아님 보통 파밍게임은 플레이라도 시원시원하고 피로도가 적어야 파밍한다고 오래 붙잡지 이딴식으로 플레이가 힘들고 피로도만 개쩌는데 드랍율도 개거지같은게임은 찾아볼수가 없음
적 아군 둘 다 숨어서 총질하라고 엄폐물이 있는거 즉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이 바람직한 방향
이상주의적인게 아니라 돈을 쳐 받았으면 돈이 아깝지 않게 패치를 해줘야지 확장팩이라고 팔아먹고나서 오히려 밸런스가 더 쳐망했는데 이건 유저들을 배신하는거지 선택과 집중이 아니야
이 게임이 처음부터 다크소울 같은 게임이었으면 몰라도 확팩 이후에 갑자기 장르가 바뀌는 게 말이 돼? ㅋㅋ
시원시원한 겜을 원하면 둠을 추천해줘야죠 ㅋㅋㅋㅋ
요새에 쳐들어가는 소수의 에이전뜨가 무슨 존윅도 아니고 각 요새에 그 해당 세력의 우두머리와 총 전력이 다 있을텐데 벌벌떤다는건 좀 ㅋㅋ
존윅이였음 좋겠음 ㅎㅎ
확장팩 시네마틱에서는 돌돌이깔고 기관단총들고 키너한테 닥돌하드만...실제 인겜은...크흠
소총 딱딱질 지겹네요
적 아군 둘 다 숨어서 총질하라고 엄폐물이 있는거 즉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이 바람직한 방향
난이도가 쉬워서 금방 질려 나가떨어지거나 난이도가 어려워 금방 질려 나가떨어지거나... 그럴거면 게임사 입장에서는 난이도 올려 하드유저를 확충해 그들에게 유료컨텐츠를 제공하는게 이득 아니겠음? 그리고 먼치킨을 하고싶으면 보통을 돌아 -_-
밸런싱을 제대로 해야지 꼭 한쪽을 버려야만 함? ㅋㅋ
재미써
ㅇㅇ이득아님 보통 파밍게임은 플레이라도 시원시원하고 피로도가 적어야 파밍한다고 오래 붙잡지 이딴식으로 플레이가 힘들고 피로도만 개쩌는데 드랍율도 개거지같은게임은 찾아볼수가 없음
그리고 이런 말 하는 사람들은 적들은 체력 더럽게 많아서 안죽고 나는 스쳐도 뒤지는 게 재밌게 어려운 건 줄 알더라 ㅋㅋ
그렇게 이상주의적으로 살면 선택과 집중이란 말은 왜 생겼겠냐 그리고 시원시원한거 하고싶으면 보통을 돌으라고
재미써
이상주의적인게 아니라 돈을 쳐 받았으면 돈이 아깝지 않게 패치를 해줘야지 확장팩이라고 팔아먹고나서 오히려 밸런스가 더 쳐망했는데 이건 유저들을 배신하는거지 선택과 집중이 아니야
재미써
시원시원한 겜을 원하면 둠을 추천해줘야죠 ㅋㅋㅋㅋ
재미써
이 게임이 처음부터 다크소울 같은 게임이었으면 몰라도 확팩 이후에 갑자기 장르가 바뀌는 게 말이 돼? ㅋㅋ
여기분들 원하는대로 되버리면 난 디비전을 안할듯 ㅎㅎㅎ 그렇게 되면 왜 디비전을 해요 차라리 레데리를 하지.
다른것들도 좀하게 만들어줘야죠 딱딱이 소총만 쏘려니 지겹네요? 딱딱이 소총으로 조금이나마 비비니 그거하지.. 차라리 몹을 좀 약하게 하고 수를 많이 늘렸음 좋겠네요. 다이나믹하게 타격감이라도 느끼게
실탄이 아니라 비비탄이라 문제 어? 적만 실탄이네
그런데 반대로 생각하면 전설난이도도 에이전트가 휙 폭풍처럼 쓸고 지나가면 추풍낙옆처럼 몹들이 다 나가떨어지고 갓롤템만 우수수 떨어지면 세팅 다 맞추고나면 바로 현자타임 아닌가요? 이번 신중런뛰신 분들도 갓롤템 둘둘하고 현타와서 접으실거 같은데.. 돈주고 산 게임 수명을 줄이는게 아닌지.. 물론 현재 밸런싱보다는 좀 더 몹 체력을 줄이고 숫자를 늘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