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처럼 모든 지역 다깨면 다시 맨 처음지역부터 똑같은거 더 쎈몹 잡는거에요?
디아3을 안해봐서 시스템을 모르겠게요
지금도 쉬운거랑 조금 어려운거 있는거 같은데 디아2시스템 처럼 된다면 결국 최종 난이도 외엔 다 쓰레기 템이니까 첨부터 굳이 높은 난이도 선택할 필요도 없나요?
디아2처럼 모든 지역 다깨면 다시 맨 처음지역부터 똑같은거 더 쎈몹 잡는거에요?
디아3을 안해봐서 시스템을 모르겠게요
지금도 쉬운거랑 조금 어려운거 있는거 같은데 디아2시스템 처럼 된다면 결국 최종 난이도 외엔 다 쓰레기 템이니까 첨부터 굳이 높은 난이도 선택할 필요도 없나요?
아녀 그런시스템이 아닙니다. 자유대로 난이도 선택이 됩니다. 난이도 1 깼다고, 난이도 2 새로하는게 아닙니다.
난이도 1,2기준 템은 똑같습니다. 더 잘나오거나 그런거 없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디아3 확팩 이후로는 이제 캐릭렙에 따라 자동적으로 레벨스케일링되고 템도 따라서 나오는 식이라, 난이도는 드랍률이나, 보상에만 영향을 줍니다(정확히는 드랍률은 비슷한데 고난이도는 챔피언몬스터가 더 많이 출현) 대신 레벨 1때 나오는 템보단 50때 나오는 템이 성능은 좋습니다. 그래서 본격적인 파밍은 레벨 50부터 나오는 템(베타 때는 그보다 낮은 렙이어도 상위레벨 템을 고정적으로 주는 네임드가 있기도 했는데 여튼 렙제가 중요) 중심으로 합니다. 난이도는 깨는 중에 내리고 올리고도 가능합니다. 지금 레벨10=몬스터들도 10레벨 기준 강함으로 출현=근데 낮은 난이도면 10렙에 흰템끼고도 잡는 몹 출현=>상위난이도면 10렙이어도 매직이나 레어등은 갖춰야 잡을만한 강하기로 조정돼서 출현 이런 느낌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