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1회차에 이런 게임에 강하지 않은 유저가 돈을 벌긴 힘듭니다. 낮은 난이도에서 어떻게든 무한 무기를 오픈해가면서 아머드 애슐리등. 편하게 진행을 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를 조금씩 모으는 게 더 좋습니다. 사격장이든 어디던 모은 코인을 뽑기로 여러가지 보너스를 가질 수 있는 요소를 활용하는 것도 중요하죠.
초록 허브 허브 하나만 먹어도 회복 효과가 크게 올라가는 효과나. 특정 탄약 제조시 40%쯤 넘어가는 확률로 제조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던가. 스트라이커를 달아서 8% 이속 보너스같은 걸 받아 조금이라도 피하거나 시간단축 효과를 노려보는 식으로 접근하는 게 더 나을겁니다.
일단 게임에 보다 더 익숙해져서 탄 낭비가 줄어들어야 돈이 벌립니다.
디럭스 판에 있는 플러스 보물 때문에 일반판과 디럭스판의 차이가 있지 않을까요?
디럭스 판이고 지원으로 초회차, 표준 2회차 돌면서 권총(기본) 하나, 스트라이커, CQBR 돌격소총 이렇게 풀강하고 나머지 모으니까 백만 좀 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무한 알라봉은 3회차 하코 돌면서 샀습니다.
그리고 사격장 코인으로 회복류 아이템 판매금액 증가 악세 달고, 2회차 이후 부터 녹빨노는 팔았습니다.
전 노말 - 지원 순으로 했는데, 핸드건만 풀강하고 나머진 딜3단계 정도만 업글, 보물지도 사서 싹싹 긁어모았다는 가정하에 2회차 13챕터 쯤에 160만원 모아서 런처샀습니다.
1회차도 보물지도 다 드신거죠? 말씀대로라면 전 2회차에 불가능 하겠네용..
1회차는 되돌아갈 수 없다는 걸 몰라서 한 서너개 놓쳤지만 거의 다 먹었어요. 2회차때 총기 안 팔고 샀는데, 총기도 팔면 수십만원 하니까 틈틈이 계산해보세요.
사실 1회차에 이런 게임에 강하지 않은 유저가 돈을 벌긴 힘듭니다. 낮은 난이도에서 어떻게든 무한 무기를 오픈해가면서 아머드 애슐리등. 편하게 진행을 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를 조금씩 모으는 게 더 좋습니다. 사격장이든 어디던 모은 코인을 뽑기로 여러가지 보너스를 가질 수 있는 요소를 활용하는 것도 중요하죠. 초록 허브 허브 하나만 먹어도 회복 효과가 크게 올라가는 효과나. 특정 탄약 제조시 40%쯤 넘어가는 확률로 제조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던가. 스트라이커를 달아서 8% 이속 보너스같은 걸 받아 조금이라도 피하거나 시간단축 효과를 노려보는 식으로 접근하는 게 더 나을겁니다. 일단 게임에 보다 더 익숙해져서 탄 낭비가 줄어들어야 돈이 벌립니다.
스피드런하는거면 당근 골드가안모이죵 좀비잡아나오는골드도 패스하구 뛰는대 진드감히 안개다 확인하구 지도보석다먹구 엔딩보믄 140만골드는 모임
이분은 무슨말을 하는건지 본문을 읽은건지 궁금하네요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디럭스 판에 있는 플러스 보물 때문에 일반판과 디럭스판의 차이가 있지 않을까요? 디럭스 판이고 지원으로 초회차, 표준 2회차 돌면서 권총(기본) 하나, 스트라이커, CQBR 돌격소총 이렇게 풀강하고 나머지 모으니까 백만 좀 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무한 알라봉은 3회차 하코 돌면서 샀습니다. 그리고 사격장 코인으로 회복류 아이템 판매금액 증가 악세 달고, 2회차 이후 부터 녹빨노는 팔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