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에선 확실히 개선된 부분이 보입니다.
전에 공개된 CBT 버전 영상입니다. 5분 53초 부터 보시면 됩니다.
오늘 차이나조이에서 공개된 PS버전 엔드필드 플레이 영상입니다.
11분 52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이펙터나 카메라 연출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확실하게 이펙트가 늘어난 것이 보이며
카메라도 전투시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 역동성을 강조한듯 보입니다.
초창기엔 각 캐릭터들의 위치가 전술의 중요한 키가 될거라 생각해서 카메라를 멀리 잡은듯 했지만
그것보단 조합과 "협동스킬"의 콤보로 스킬 포인트를 빠르게 따서 상성 공격을 하는 것이
중요해졌기 때문에
멀리서 바라보는 시점은 깔끔하게 접은듯해 보입니다.
그밖에 설레발 하나 남기자면
CBT를 해본 경험으로는
아군 전투 AI가 개선됐습니다.
이전에는 이따금 제가 공격하기 전엔 멀뚱멀뚱 바라보는 상황들이 일어나곤 했는데,
이 영상을 토대로 보면 더 능동적이고, 전장 상황에서도 적을 찾아서 공격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물론 이건 플레이를 해봐야 아는 사항이니
설레발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