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과는 챔피언 역할과 설계에서부터 재정립되서
버프너프를 받아서 성능이 좋던 나쁘던 뽀삐만의 플레이 방식이 나오는 케이스
막말로 리메랍시고 스킬 계수나 기본깡뎀 이런거 오지게 높게 설정해두고
게임 플레이는 정작 졷도 재미없게 바뀌었다치면
승률은 높아도 그게 성공한 리메는 절대 아니잖음
이런 면에서 스카너는 결국 플레이의 결은 같은데 그 과정이 클템이 지적한 것마냥 플레이 방식이 더 애매해졌다는 거가 크지
그걸 버프 먹여서 승률 높여놨다고 성공한 리메이크?
야 씨 이런 식이면 고리짝 시절 사이온도 ap 사이온 너프했던 거 싹 롤백하면 리메 안 해도 승률 미쳐날뛰었겠다
갈리오도 성공한 케이스 아님?
갈리오도 성공한 케이스지 물론 이전의 플레이방식을 더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수는 있는데 히어로랜딩으로 팀의 수호자 느낌을 확실히 살려냈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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뢀라라
그건 서튼리티 새끼가 문제인게 밸런스를 떠나서 지들 방식인 대처 불가능한 플레이를 지양하겠습니다를 깡그리 무시함 절대절대은신 뭔데 시발ㅋㅋㅋㅋ나중에야 없애서 다행이지
서튼리티가 챔하나는 참 재미있게 만들고 아이디어도 독창적임. 근데 그 독창적임 때문에 밸런스 맞추기 개 힘듬
근데 리메이크하고 재미는없는데 승률높은애가 있음?
본문에 언급한 스카너 결국 플레이 방식은 들러붙어서 스카스카스카너하다가 납치해오는 거라 크게 달라진 거 없었음 수정탑 패치도 말이 능동적인 정글링을 위한거지 결국 첨탑 땅ㅁㅁ기 때문에 동선 꼬이는 것만 생기게 됐고
그리고 모데카이저 1차 리메이크도 그렇고 버프 오지게 먹어서 잠깐 패왕 군림했을 때야 저걸 못 잡으니까 패왕 소리 들었는데 결국 플레이의 결은 뚜벅이라는 거 안 바뀌었던거라 너프 먹으니까 바로 병2신 소리 들었음
리메이크 성공한 챔들은 대체로 라이엇이 딱히 밸런스 패치 크게 안해도 가끔씩 쓸만한 너무 세지도 않고 그렇다고 쓰레기도 아닌 챔들이지. 대체로 리메이크 한는 이유는 스킬셋이 이상한 애들이니깐 대표적으로 리메이크 전 뽀삐는 특유의 개사기 궁극기때문에 버프도 못하고 다른건 쓰래기라서 쓰지도 못하는 챔이었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