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ayArk™
추천 0
조회 1
날짜 00:53
|
Gold Standard
추천 0
조회 2
날짜 00:53
|
RX-78-AL ATLAS
추천 0
조회 8
날짜 00:53
|
Neptunia;Sisters
추천 0
조회 19
날짜 00:52
|
st_freedom
추천 0
조회 3
날짜 00:52
|
묻지말아줘요
추천 2
조회 25
날짜 00:52
|
0등급 악마
추천 1
조회 39
날짜 00:52
|
Phenex
추천 1
조회 50
날짜 00:52
|
Bright Blue
추천 0
조회 12
날짜 00:52
|
루리웹-9842863890
추천 0
조회 19
날짜 00:52
|
가카
추천 0
조회 46
날짜 00:52
|
콩게이
추천 0
조회 20
날짜 00:52
|
마지막 여생
추천 0
조회 16
날짜 00:52
|
죄수번호차별ㄴㄴ
추천 1
조회 17
날짜 00:52
|
잭오
추천 1
조회 12
날짜 00:52
|
김우울
추천 0
조회 20
날짜 00:51
|
빡빡이아저씨
추천 1
조회 35
날짜 00:51
|
털박이76
추천 3
조회 77
날짜 00:51
|
초전도국밥
추천 2
조회 64
날짜 00:51
|
아르타니스(신관)
추천 0
조회 42
날짜 00:51
|
Elpran🐻💿⚒️🧪🐚
추천 0
조회 46
날짜 00:51
|
UniqueAttacker
추천 4
조회 152
날짜 00:51
|
루루팡 루루얍
추천 4
조회 79
날짜 00:51
|
파킨
추천 1
조회 55
날짜 00:51
|
루리웹-797080589
추천 0
조회 39
날짜 00:51
|
맨하탄 카페
추천 11
조회 422
날짜 00:50
|
FutureTravel™
추천 4
조회 76
날짜 00:50
|
남동생은 날개가있었다
추천 1
조회 92
날짜 00:50
|
본문
BEST
https://youtu.be/B6xF0Di9Qa4 중간에 다른 회색 티볼리 끌고와서 다시 테스트하는데 의외로 멀쩡함
저거 내가 알기로 차체제어기능 불량이었다는데
코너링 개판나는게 티볼리였냐 ㅋㅋㅋㅋㅋㅋ
트랙션 콘트롤 고장 났었으면 어쩔수 없지. 진짜 요즘 차 차체 자동 조정 능력 대단해... 딱 흰색 앞 모습이 우리가 옛날에 몰던 차들이고 뒤가 지금 차들이야. 근데 그걸 모르고 지가 운전 잘하는 줄 아는 애들이 있다니까.
티볼리에어는 아무런조치 없이 뒤만 늘려놓은거라 저럴거라 이야기 많았지
티볼리 차체자세제어 고장난걸로 올려놨네
성공가능 최대 속도 알려주는거임
코너링 개판나는게 티볼리였냐 ㅋㅋㅋㅋㅋㅋ
트랙션 콘트롤 고장 이랜다. 밑에 동영상도 있네.
티볼리 개쓰레기네
티볼리는 설계자체에 뒤쪽에 무게중심이 훨씬 많이 실렸나본데?
아무래도 저런건 SUV한테 많이 불리하지
티볼리에어는 아무런조치 없이 뒤만 늘려놓은거라 저럴거라 이야기 많았지
저거 내가 알기로 차체제어기능 불량이었다는데
이게 맞는듯. 실제로 차체 제어나 미끄럼 방지 등 전자 제어 시스템 쪽 문재인듯.
ㅇㅇ처음 차가 불량이야서 다른 차로 함.
네? 누구요? 정치인 실명은 북으로
뭔 소란가 했다 ...
티볼리 에어ㅋ
Suv 사기 꺼려지는 이유.. 근데 티볼리 뭐냐;
SUV는 차종 자체가 서스펜션이 말랑말랑한게 특징이라 횡가속에 약한건 어쩔수없음 아니면 서스펜션 튜닝해서 단단한걸로 바꾸든가
솔직히 운전하면서 저런거 하는 상황이 나올까? ㅋㅋ
무게 중심 자체가 세단 보다는 위에 있어서 서스펜션만 만져서는 오히려 차체 밸런스 날아 가는 수가 있어.
유튜브에서 블박들 보면 나오더라 ㅋㅋㅋ 도로에 별 미친 놈들이 많아서 저렇게 피해야 할 때가 은근히 있음 ㅋㅋㅋ
운전하면서 저런상황이 안나올거라생각하면 보험갱신시 책임보험만 넣는 대범함을 보여주세요
suv사는건 안전상+많은 짐 적재 이런 목적이큰대 목적 자체가 다르면 살이유가 없는거임 근대 차사고 당해보면 왜 SUV사는지 알게됨 소형 SUV는 안전성 개나줘라 의미 없고
뚜벅이가 보기엔 다 좋아보이는데,,,
무스테스트라고 대충 77키로에서 정면에 나타난 물체를 회피하고 다시 원래차서능로 돌아오는 테스트. 그래서 무스 (사슴)테스트
아 그렇구만 한국에선 고라니테스트라 불러야겠네
티볼리 저거 트랙션 컨트롤 고장난 상태라던데?
7thStar
https://youtu.be/B6xF0Di9Qa4 중간에 다른 회색 티볼리 끌고와서 다시 테스트하는데 의외로 멀쩡함
7thStar
트랙션 콘트롤 고장 났었으면 어쩔수 없지. 진짜 요즘 차 차체 자동 조정 능력 대단해... 딱 흰색 앞 모습이 우리가 옛날에 몰던 차들이고 뒤가 지금 차들이야. 근데 그걸 모르고 지가 운전 잘하는 줄 아는 애들이 있다니까.
진짜 오토바이에서 그걸 크게 느낌 예전 리터급 오토바이 탈려면 진짜 순차적으로 배워야 겨우 타는대 지금은 그냥 전자 장비가 다해줘서 면허따고 리터급 바로 타시도 함.
중간에 노란차 뭐야? 디게 잘되네
조선 파나메라 스팅어
스팅어 잘나가네 ㅋㅋㅋ
스팅어 같은데?
스팅어 일껄
스팅어 알버트 비어만이 개발에 직접적으로 관여한 차중 하나임 해외 유튜버들도 파나메라랑 비교하는 거 이거 농담하는 거 아님
아 저기 유턴하는 차량이 티볼리임?ㅋㅋㅋㅋㅋ
티볼리 차체자세제어 고장난걸로 올려놨네
ㄹㅇ 알아보지도 않고 이러는건 무지성 쌍까소리들어도 할말없지 ...쌍용이 더 까일게 있냐만은
이거는 처음 올라오고나서 eps고장난거 개인이 확인할 수 없다고 논란있었던건데 그걸 또 어디서 가져오네 장작아님?
중고차유튜버가 아우디가 품질이 독일3사랑 국산차 사이라더니 정말이네
오죽하면 별명이 조명회사ㅋㅋㅋ
왜 속도 조건이 일정하지 않은거야 불편하게... suv가 10키로 느린건 그렇다 쳐도 2번째 bmw는 왜 6키로 느린데?
극도의불편함
성공가능 최대 속도 알려주는거임
아 성공속도구나 그럼 인정이지
저거 테스트가 성공하면 속도 1킬로씩 올려서 다시 테스트하는거. 실패하면 그 직전 성공한게 기록이 됨
그럼 아우디랑 스팅어가 최고점인거네 오올...
현기를 욕하지만 현기만큼 가성비있는 차가 없지 그래도 돈있으면 포르쉐를...
쌍용 지금 RND에 신경쓸 여력이 없음 펀 드라이빙? 코너링? 그런거 진짜 신경 못써
참고로 쏘렌토나 투싼은 SUV인거 감안하면 꽤 준수한 편임
코너링 테스트라기 보다는 회피기동 테스트가 더 맞음 무스 테스트라고도 함.
막짤 쏘렌토인가
내가 그래서 안전한 외제차를 타는데... 아니 너 왜 그러세요? (2013년 이전 그랜드 체로키 무스 테스트는 여러 의미로 레전드였음. 2014년식 이후 개선됨)
+글래디에이터는 스몰 오버랩때 아예 쓰러짐
원래 jeep 브랜드가ㅋㅋㅋㅋ 무스 테스트 하면 한 번 씩 잡음 나오는ㅋㅋㅋㅋ 브랜드잖음.
지프는 꼭 한번씩 문제가 터짐ㅋㅋ
현기가 안전하기로는 세계 탑급이야…
하지만 고객충성도는 꽤 높음. 이유는 모름. 그랜드체로키 타는 사람은 랭글러 타는 사람 비웃고 랭글러 타는 사람은 체로키 시리즈 타는 사람 놀림. 같은 브랜드 다른 차종 놀리면서 서로를 위로함. 내 차는 이년 사이에 제네레이터 두번 터짐.
무스 테스트 개뿔 안해도 잡음 졸라 나옴.
이걸 보니 저 제어 안되는 녀석 타다가 갑작스런 사고 발생으로 피해야해서 꺾어야 할 때 오히려 이상한 곳으로 꼬라박고 죽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
나만 죽으면 다행이지 보행자라도 죽이면 진짜..
티볼리 SM6 특) 예쁜 똥
시속 70넘게 저런 코너를 도는게 미친거지 아무튼 전복안되고 차를 선채로 꺼내는게 신기한데
스웨덴의 고라니라고 할 수 있는 무스가 갑툭튀하는 경우가 많았고 그런걸 피하기 위해 차량 테스트를 진행했던 게 시초가 되어서 생긴 무스 테스트라고, 차량 장애물 긴급 회피 기동 테스트임
스팅어 선방
저거 테스트 잘못됨 일단 티볼리는 전륜이자나!!! 앞차들은 후륜이고....당연히 다르지..
무스 테스트로 간접적으로 코너링 능력 알 수는 있는데 이것만 보고 코너링 능력을 완전히 파악하기는 힘듬. 코너링도 일종의 필링이라 무스 테스트 털려도 돌아가는 느낌 좋은 차도 있거든. 물론 느낌 좋다고 진짜 막 잡아 돌리다가는 차 뒤집어지는 수 있긴 하지만.
필링이고 나발이고 속도계에 찍히는 숫자가 니 안전을 보장함.
서킷 가는 차도 있고 안전한 속도 내에서 돌 때도 필링은 느껴지는걸. 필링만 좋다고 차 한계치 착각하면 골로 간다는 거임
무스 테스트로 간접적으로 코너링 능력 알 수는 있는데 이것만 보고 코너링 능력을 완전히 파악하기는 힘듬. => 무스 테스트는 참고로 할 뿐 불완전 하다 코너링도 일종의 필링이라 무스 테스트 털려도 돌아가는 느낌 좋은 차도 있거든. => 코너링 능력에 필링도 들어간다 물론 느낌 좋다고 진짜 막 잡아 돌리다가는 차 뒤집어지는 수 있긴 하지만. => 간혹가다 필링 좋아도 뒤집어지는 수가 있긴 하지만, 필링이 좋으면 대체로 좋다. 이렇게 읽히는데 글 참 오지게 못 쓰네 거
기레기랑 다를게 뭐냐
티볼리는 원래 코너링 안좋다고 예전부터 말나온 차라... 예뻐서 팔리는 차지 좋은 차라서 팔리는건 아니니.
도로에서 저런 상황 연출이 안된다는 보장이 없음 내가 운전하면서 저런상황 연출 몇번된 예시가 직진하고 있는데 오십미터 거리에서 반대편차선 비좌 들어 올때랑 왕복 이차선 산길에서 도로타고 가고있는데 갑자기 샛길에서 차 나올때 왕복 4차선 일반도로에서 앞에 잘만가다 비좌나 샛길로 빠진다고 예고도 없이 브레이크질하면서 빠질때 모닝 타고다니면서 저 테스트 강제로 많이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