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페이즈가 저게 되는 이유
양은 유저가 <스킬>을 사용할 시 맞았건 안 맞았건 상관없이 반격 2연타를 씀
그니깐 들어갈 때 무기를 집어던져서 0.01초 정도 멈추게 하고
스킬을 입력시킨 뒤에 기다리면 지가와서 들이 박음
강공->레인스트라이크->차지스트라이크
차지드가 안 맞아도 위에 이야기한 법칙대로 들이박을거고
양이 뭔가하려고 하면 차지드가 횡을 잡는 호밍기라서 잡힘
2페이즈 시작
1페이즈처럼 스킬 사용시 들이박는 건 이제 없어짐
대신 횡을 잡는 건 차지드의 기본이니
레인이후 양이 뭔가 하려고 할떄 끊어줌
근데 2페이즈에서는 양의 활동량이 확 늘어나서 뭔가 하려고 하는 동작이 많아짐
요는 호밍기 차지드에 끊길 확률이 늘어남 ㅋ
양의 패턴을 연습실에서 몇개만 외운 뒤 회피만 잘해주면서
밀어부치기 시작해 양을 벽으로 몰아넣으면
이제 양은 회피 자체를 할 수 없게 되서 맞아죽게됨
EAZY~
시푸 마스터~
이제 1년 넘은거 같은데 에픽 독점 기간도 끝나가지 않나 함
그럼 스팀에도 나올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