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자르는 경직에서 풀려나거나 일어날 때 떄리면 100% 확률로 패링을 한다.
2. 1의 패링 직후 반격을 시도한다.
3. 그게 상단일지 하단일지는 모른다.
4. 뒤로 길게 스틱까지 ->방향으로 빼서 길게 빠지면 파자르의 패링후 반격을 맞지 않는다.
5. 반격을 회피했기 때문에 파자르는 헛친게 되고 그 헛친걸 충전된 주먹으로 짜른다.
6. 콤보를 집어넣는다.
7. 5에서 스턴이 발생할 경우 연계콤보까지 들어간다.
다시 1로 돌아감
기본적인 알고리즘은 이렇고 여기서 파자르의 행동에 따라 달라지긴 하는데
큰틀은 벗어나지 않음
제작사 슬랩이 이걸 의도했을지 안했을지 궁금 ㅋㅋ
모르는거면 한동안 패치 안될거고
다른 보스의 예를 들면
3넴 쿠로키는 하단 쓸기 패턴을 쓰면 돌진스냅킥에 무조건 걸려서 엄청 쉽게 꺴는데
패치 이후 하단 쓸기 패턴을 삭제하고 뒤로 점프하게 바꿈
양센세는 일어날때 기술을 쓸 경우 반격 패턴이 2페이즈에도 됬는데
삭제해버렸고
가연? 어찌될까 이건 모르겠지?ㅋ ㅋ
어디서 많이본 미소녀가
크흠(모르는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