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전이든 보스전이든 러시 위주 운영으로 상대의 스테를 뺀 뒤에 둘다 둘다 공격이 튕겨나갈때 상대가 일반공격을 할지 가불기를 쓸지를 보고 대응하는 방식을 즉각즉각 반응하는게 더 유리한듯
히트앤런은 오히려 전투를 너무 길게 끌고 원거리 패턴이나 돌진형 패턴을 자주 허용하게 되는데 초근접해서 싸우면 그런 패턴들을 봉인시킨채로 싸울수 있다는거도 큰듯
강적전이든 보스전이든 러시 위주 운영으로 상대의 스테를 뺀 뒤에 둘다 둘다 공격이 튕겨나갈때 상대가 일반공격을 할지 가불기를 쓸지를 보고 대응하는 방식을 즉각즉각 반응하는게 더 유리한듯
히트앤런은 오히려 전투를 너무 길게 끌고 원거리 패턴이나 돌진형 패턴을 자주 허용하게 되는데 초근접해서 싸우면 그런 패턴들을 봉인시킨채로 싸울수 있다는거도 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