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할때 어느 포지션을 할 것인지 미리 선택하고 돌릴수 있습니다. 탱 / 딜 / 힐 나눠져있고 하고 싶은 파트 √ 체크하고 돌리시면 됩니다. (전부 체크 가능)
저는 탱,힐 유저라서 탱.힐 체크하고 돌렸더니 나름 빨리 잡혔습니다 (1분~2분 사이)
아직 테섭이라 그런지 버그가 있는 모양입니다. 자기가 선택하지 않은 포지션으로 가버리는 버그가 있는것같습니다. 저는 그런적 없었는데
영어 사용하는 유저가 웟더x 거리면서 화내는 모습 몇번 봤습니다.
확실하게 기존에 비해 스트레스 덜 받아서 좋습니다. 3딜 4딜 칼픽박고 팀보도 나가버리고 왜 이기고 지는지도 모르는 딜러워치보다는 쾌적합니다.
바뀐 브리를 기존처럼 사용하면 순삭당합니다. 상향 받은 도리깨 자주 던져서 지속적으로 광역힐 켜주거나 1선보다는 힐러와 탱커 사이에서 열심히 티키타카 해야합니다.
라인 뒤로 덜 밀리는 스킬이 생겼지만 솔직히 그닥 체감은 안됩니다.
모이라 기절시에도 도망이 가능해져서 상당히 열받습니다. (망치로 눕혔지만 슈루룩 빠져나갑니다. 젠장..)
생존력이 엄청나게 늘어나서 기존보다는 자주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2/2/2지만 여전히 딜러는 강력합니다. 잘하는 위한 있으면 끔살 당하거나 상대가 방벽부터 노리고 오면 호리사빼곤 답이 없습니다. 라인 방벽 여전히 쿠쿠다스입니다.
당연하겠지만 2/2/2 고정되고나서 어느 포지션에서 똥싸고 있는지 바로 체감이 옵니다. 특히나 지금 딜러가 강력해서 딜러싸움에서 밀리기 시작하면 이기기 상당히 힘듭니다.
테섭 기준으로는 모든 포지션의 매칭이 기존의 점수에 기반해서 잡히는것같습니다. 기존에 다이아면 어떤 포지션을 선택해도 다이아 MMR위주로 잡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배치볼때 같은 점수대 사람 맞나 싶을정도로 심각한 사람도 간혹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탱힐의 밸런스 패치가 있었지만 이대로 본섭으로 넘어오면 여전히 호리사 인형뽑기와 딜러워치가 지속될것같습니다.
빠른 밸런스 패치가 오기를 기대합니다.
여전히 딜러강세군요
모이라 기절 해제 정말 크긴 하네요. 야타도 포지션 잘못 잡고 기절 걸려서 초월 못켜고 죽는 경우도 많은데 모이라는 그걸 방지하는게 여느 힐러보다 큰 장점 같습니다. 리퍼도 그렇게 안되려나..
여전히 딜러강세군요
전부 체크 할수 있어서 다행인거 같음,
점수가 100점정도씩 떨어지네요....-ㅁ-
그래도 본섭 경쟁전보다는 좋더라구요
라인은 패시브로 덜 밀리게 변경된건데, 서로 방벽대치 중인 상황에 루시우가 뒤통수에서 뚝 떨어지며 상대방 진영으로 밀어버리는 등의 플레이에 강해진 것이고, 일반 플레이어 기준으론, 낙사 맵에서 좀 더 생존력이 올라갔다고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