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흠..
정리해보면 지금 라인의 장점은 방벽으로 방어를
능동적으로 할 수 있는 영웅
하지만 방벽 내구도도 적고, 태생이 뚜벅이라 기동성도 별로임.
오리사한테 밀리는 것도 서러웠는데
완벽한 상위호환 시그마 등장
시그마
대치도 되고 대치 하면서 구슬 날려서 궁도 채우고
방벽 깨지면 자리야 방벽마냥 흡수해서 체력 채우고
CC기로 위험한 적들 제압해주고.. 궁 리스크도 별로 없고..;;
지금 라인이 디바랑 비빌 정도로 쓰레기인 거 같습니다.
솔직히 디바 이하라고 봐요..
좀 길게 썼는데 제일 큰 문제점은 라인은 빠릿빠릿한 맛이 없고 너무 둔중함 기술 쿨탐도 길어, 속도도 느려, 딜레이도 있어.. 진짜 방벽 재생속도하고 전체적인 선후딜좀 만져주면 참 좋겠는데 진짜 딴캐릭들 돌진계열 기술 보다가 라인 돌진 보면 답답함 차라리 브리기테 방패 밀쳐내기가 라인 기술이었으면 진짜 쩔었을텐데
가끔보면 뭔가 좀 불합리하게 느껴지긴 합니다. 요즘 라인 사용했을떄 느껴지는 단점을 써보면 근접공격이란 리스크 짊어지고 있는데도 방벽 탱중에선 유일하게 방벽 유지하면서 공격도 못함 평타가 범위공격이긴 한데 이게 넓어보여도 막상 휘두르다보면 미묘하게 짧아서 짜증날떄가 종종 있음 그리고 돌진이든 화강이든 궁이든 뭔가 공격적인 스탠스를 취해보려면 방벽을 내려야하는데 대치상황에선 적팀에게 공격찬스를 주는거나 마찬가지라 함부로 방벽을 내릴수도 없음 그렇다고 방벽만 유지하면 관리해도 좀만 막다보면 터지거나 터지기 직전까지 가는데 방벽 재생될 동안에 뭔가 생존기를 돌리던가 할수있는게 전무해서 그냥 힐러믿고 몸으로 몸빵하거나 엄폐물뒤에 숨어야함 방벽 재생될 동안 공격을 하자니 화강 한번 날리면 돌진을 쓰던가 붙어서 망치 휘둘러야 하는데 리스크가 상당함 돌진은 선딜도 크고 느리다보니 엄페물끼고 짜잔 하면서 짧게 써먹을수밖에 없음 돌진거리가 좀만 길어지면 그냥 게걸음으로 피해버리던가 아 이건 돌진으로 킬각이다 생각으로 딱 맞춰써도 속도가 느린편이라 cc기 한방에 멈춰버리거나 궤도 틀어지는것도 다반사고 화강은 그나마 방벽뚫는게 장점 근데 탄속이 느려서 예측샷이나 평타캔슬로 콤보넣는게 그나마 쓸만함 궁이야 잘만 쓰면 한방에 전세역전 가능할 정도로 좋긴한데 방벽에 막히지, 미묘하게 시전딜레이가 긴데다가 다른 탱커들은 방벽위에서 혹은 원거리에서 안전하게 궁 시전가능한데 라인은 궁시전시 무방비라 생각없이 지르면 CC기에 시전 자체가 막히는 경우도 꽤 있음 그리고 제일 속 터지는건 살짝만 공중에 떠도 한없이 길어지는 궁 시전속도 ㅋㅋ
진짜 라인방벽이라도 버프해줘야함.. 지금 거의 쓸모가 없어요
라인으로 초창기부터 탱커해왓는데 걍 수비되면 무조건 오리사 픽 해야되더군요 걍 떄려쳣어요
특히 둠피 나올때 방패 들고 있어도 두들겨 맞는거 보면 맘이.아픔. 둠피한테 정말 불쌍할 벙도로 쳐 맞음.
라인으로 초창기부터 탱커해왓는데 걍 수비되면 무조건 오리사 픽 해야되더군요 걍 떄려쳣어요
진짜 라인방벽이라도 버프해줘야함.. 지금 거의 쓸모가 없어요
가끔보면 뭔가 좀 불합리하게 느껴지긴 합니다. 요즘 라인 사용했을떄 느껴지는 단점을 써보면 근접공격이란 리스크 짊어지고 있는데도 방벽 탱중에선 유일하게 방벽 유지하면서 공격도 못함 평타가 범위공격이긴 한데 이게 넓어보여도 막상 휘두르다보면 미묘하게 짧아서 짜증날떄가 종종 있음 그리고 돌진이든 화강이든 궁이든 뭔가 공격적인 스탠스를 취해보려면 방벽을 내려야하는데 대치상황에선 적팀에게 공격찬스를 주는거나 마찬가지라 함부로 방벽을 내릴수도 없음 그렇다고 방벽만 유지하면 관리해도 좀만 막다보면 터지거나 터지기 직전까지 가는데 방벽 재생될 동안에 뭔가 생존기를 돌리던가 할수있는게 전무해서 그냥 힐러믿고 몸으로 몸빵하거나 엄폐물뒤에 숨어야함 방벽 재생될 동안 공격을 하자니 화강 한번 날리면 돌진을 쓰던가 붙어서 망치 휘둘러야 하는데 리스크가 상당함 돌진은 선딜도 크고 느리다보니 엄페물끼고 짜잔 하면서 짧게 써먹을수밖에 없음 돌진거리가 좀만 길어지면 그냥 게걸음으로 피해버리던가 아 이건 돌진으로 킬각이다 생각으로 딱 맞춰써도 속도가 느린편이라 cc기 한방에 멈춰버리거나 궤도 틀어지는것도 다반사고 화강은 그나마 방벽뚫는게 장점 근데 탄속이 느려서 예측샷이나 평타캔슬로 콤보넣는게 그나마 쓸만함 궁이야 잘만 쓰면 한방에 전세역전 가능할 정도로 좋긴한데 방벽에 막히지, 미묘하게 시전딜레이가 긴데다가 다른 탱커들은 방벽위에서 혹은 원거리에서 안전하게 궁 시전가능한데 라인은 궁시전시 무방비라 생각없이 지르면 CC기에 시전 자체가 막히는 경우도 꽤 있음 그리고 제일 속 터지는건 살짝만 공중에 떠도 한없이 길어지는 궁 시전속도 ㅋㅋ
비빈백
좀 길게 썼는데 제일 큰 문제점은 라인은 빠릿빠릿한 맛이 없고 너무 둔중함 기술 쿨탐도 길어, 속도도 느려, 딜레이도 있어.. 진짜 방벽 재생속도하고 전체적인 선후딜좀 만져주면 참 좋겠는데 진짜 딴캐릭들 돌진계열 기술 보다가 라인 돌진 보면 답답함 차라리 브리기테 방패 밀쳐내기가 라인 기술이었으면 진짜 쩔었을텐데
메인탱 답게 방벽 버프좀 넣었으면 애초에 묵직하게 팀 지키면서 전장 밀어내는 역할인데 방벽캐 여러개 나오고 나니까 라인 매력 떨어짐
특히 둠피 나올때 방패 들고 있어도 두들겨 맞는거 보면 맘이.아픔. 둠피한테 정말 불쌍할 벙도로 쳐 맞음.
라인 돌진 쿨 줄이고 디바처럼 돌진중에 멈출 수 있게 해줘야함..그래야 좀 할만하지.. 그래도 좀 아쉬울것 같음
다른건 굳이 안건드려도 될거같은데 방벽 재생속도나, 재생 시작할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확실히 단축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33시절에 밸런스 맞춘다고 딜러들 딜이 전체적으로 상향되면서 방벽 관리가 너무 힘듭니다 특히 호리사 조합에 리퍼까지 있으면 방벽이 순식간에 걸레짝이 되버려요
화강 맞췄을때 방패 재생이 즉시 된다던가, 이런식의 변형이 필요한거같음. 시그마 오리사 이런 다른 방벽 친구들 보면 라인 하는게 바보같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