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오리사, 시그마, 윈스턴, 레킹볼 같이 넓은 방벽과 어그로를 끄는 메인탱들은 탱커에 남아있고
자리야, 로드호그, 디바 같이 메인탱 역할을 못하는 탱들은 패치를 해서 딜러 포지션에 가는게 좋다고봄
그리고 1탱, 3딜, 2힐로 바꾸는게 매칭시간도 개선하고 좋다고 봅니다.
단 그러면 2탱이서 하는 탱역할을 1탱으로 하기 때문에, 기존 메인탱들의 방벽과, 체력을 2배는 상향 시켜야 할겁니다.
라인, 오리사, 시그마, 윈스턴, 레킹볼 같이 넓은 방벽과 어그로를 끄는 메인탱들은 탱커에 남아있고
자리야, 로드호그, 디바 같이 메인탱 역할을 못하는 탱들은 패치를 해서 딜러 포지션에 가는게 좋다고봄
그리고 1탱, 3딜, 2힐로 바꾸는게 매칭시간도 개선하고 좋다고 봅니다.
단 그러면 2탱이서 하는 탱역할을 1탱으로 하기 때문에, 기존 메인탱들의 방벽과, 체력을 2배는 상향 시켜야 할겁니다.
애매하게 예전 돌격 공격 수비 지원 이거를 돌격 공격 지원으로 바꾼걸 또 쪼개는 수준 되거나 애매한 딜탱조차 공격으로 편입 시키는 꼴일거 같네요 그냥 신캐 자주 나오는 수 밖에 없음 가짓수가 적으니 선택권도 별로 없고 메타 고착화도 심해짐
토르, 시메, 솜브라 같이 전략적으로 ㅆ는 애매한 캐릭을 딜러군뿐만 아니라 탱힐군에도 넣어야한다봄
애매하게 예전 돌격 공격 수비 지원 이거를 돌격 공격 지원으로 바꾼걸 또 쪼개는 수준 되거나 애매한 딜탱조차 공격으로 편입 시키는 꼴일거 같네요 그냥 신캐 자주 나오는 수 밖에 없음 가짓수가 적으니 선택권도 별로 없고 메타 고착화도 심해짐
그냥 7명이서 겜하자 2/3/2로
8명도 괜찮고 2/4/2
닷지와 트롤 많은 게임을 할것인가 10분 큐를 기다릴 것인가
제프가 밝히길 게임 시스템 자체를 총 12명을 최적인 시스템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인원을 늘리는건 어렵다고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