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탱1 힐1 딜4로 함을 목적으로한다.
2. 늘어난 딜러수와 줄어든 탱을 감안하여 힐러의 hps를 4배로 증가시킨다.
3. 그래도 떨어지는 캐리력을 의식해서 힐러의 와일드카드 부활,힐밴 혹은 생존기,이동기 등등은 강화시킨다.(솔직히 힐밴은 그냥 놥둬도 될듯 가령 아나의 경우 움직이지 않으면 탄궤적과 윤곽이 다 안보이는 패시브라던가. 7미터 이내로 접근하거나 혹은 힐받는애 근처에서 알짱대면 보이고.)
4. 탱들은 방벽 자체를 줄이고 방벽 재생성이나 혹은 일반 공격력을 더 올려서 라인이나 시그마같은 경우를 섭탱에 더 가깝게 바꾼다.(모두들 때려 죽이는걸 좋아하므로)
5. 힐러가 쉽게 위험에 처해지는것을 감안. 안티플랭커를 강화시킨다.(예를들어 솜브라의 경우는 안티플랭킹을 위해 뚜들겨 맞고있는 와중에도 해킹시도가 끊기지 않는대신 해킹을 하더라도 자힐이나 자힐 패시브 혹은 3.에서 언급한 생존패시브 등등은 영향받지 않음)
6. 스나이퍼들은 힐케어를 쉽게 무너뜨리는 능력을 보유했으므로 저격데미지를 낮추고 교전거리를 줄인 뒤 다른방면으로 유틸리티를 강화해서 팀에 기여하도록 한다. (예를들어 시야를 차단하는 독연기를 내뿜는 맹독지뢰 구조물,)
7. 안티탱커들은 탄퍼짐이나 탄속을 올려서 딜 집중도를 올리고 딜량자체는 줄여서 범용적으로 기용가능한 딜러로 만드는걸 목적으로 한다.
의의:
힐러들의 hps가 엄청나게 증가했으므로 딜러들은 서로 협력을 해야 적을 짜를수 있다.
스나이퍼들은 피지컬이 떨어져도 어느정도 기여가 가능해졌다. 더이상 위적폐도 없음.
더이상 버스는 불가능하다. 피지컬과 포지션 잡는 실력이 떨어지면 살아남을수가 없다.
딜러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거 할수있으므로 유저들 돌아오게 하는게 가능하다.
탱들은 방패를 덜들고 더 빨리 때려죽이는 재미가 생겼다. (탱커들은 마조히스트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