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워치 패치 노트 – 2020년 4월 7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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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업데이트
■애쉬
- 바이퍼(The Viper)
- 기본 탄창이 12발에서 15발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발사 회복 시간이 끝나기 전에 기본 발사를 해도 기본 발사가 준비되지 않습니다.
- 지향 사격이 최대 크기로 벌어지기까지의 탄환 수가 4발에서 6발로 증가했습니다.
- 더는 정조준 동작이 발사 회복 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정조준 발사 후 재장전은 더욱 빠르게 시작합니다.
■겐지
- 수리검(Shuriken) - 우클릭
- 발사 회복 간격이 0.75에서 0.65초로 감소했습니다.
■메이
- 냉각총(Endothermic Blaster)
- 최대 탄창 수가 200에서 120으로 감소했습니다.
- 고드름(우클릭) 발사 탄창 소모량이 20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파라
- 로켓 런처(Rocket Launcher)
- 폭발 피해가 65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 직격 피해가 5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라인하르트
- 불굴(Steadfast) - 지속 능력
- 밀쳐짐 감소효과가 5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영웅
- 애쉬
- 특정 상황에서 비조준 사격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처치 정보에서 애쉬의 무기가 올바르지 않게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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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매모호했던 공격군들 버프하네요. 하얀 둠피스트는 너픜ㅋ
라인하르트는 진짜 크게 고통받네 ㅠ
라인은 방패 들때는 기존대로 가면 안되나 음..
애매모호했던 공격군들 버프하네요. 하얀 둠피스트는 너픜ㅋ
하얀 둠피스트라니;; 뚜벅이한테 넘한거 아닙니까?
라인하르트는 진짜 크게 고통받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