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워치 영웅 밸런스 패치 노트 - 2020년 8월 7일 ::
새로운 패치가 PC 버전 오버워치에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의견을 공유하시려면 일반 토론장에 글을 남겨주세요.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얻으시려면 기술 지원 토론장을 찾아주세요
※체험 모드 영웅 업데이트
새로운 실험이 시작됩니다! 이번에는 방벽 메타의 변화에 초점을 맞춘 일부 밸런스 업데이트에 여러분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실험은 2-2-2 역할 고정 규칙으로 진행되므로 아래 변경 사항들이 실제로 적용되었을 때 어떨지를 체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영웅 업데이트
■브리기테
- 기본 생명력이 200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 격려
- 총 치유량이 13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초당 21에서 15로 감소).
- 자가 치유량이 더 이상 반으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오리사
- 기본 방어력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꼼짝 마!
- 반경이 7미터에서 4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투사체 속도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파라
- 호버 추진기
- 이동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 재생률이 초당 5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 포화
-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로드호그
- 고철총
- 탄약 수가 6발에서 5발로 감소했습니다.
- 투사체당 공격력이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 회복 시간이 0.7초에서 0.85초로 증가했습니다.
■시그마
- 실험용 방벽
- 방벽 내구도가 900에서 7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방벽 재생률이 초당 120에서 80으로 감소했습니다.
- 키네틱 손아귀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시메트라
- 광자 발사기(기본 발사)
- 최대 공격력 달성 후 기본 공격력으로 돌아가는 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 순간이동기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젠야타
- 파괴의 구슬(보조 발사)
- 충전 속도가 15% 증가했습니다(구슬당 0.6초에서 0.52초로 감소).
- 발사 속도가 초당 8.5발에서 9발로 증가했습니다.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리는 진짜 밸런스 맞추기 힘들긴 하나보다......매번 요동을 치네..;;
브리기테 체력을 낮추는 좀 설정상으로도 너무 이상하지 않나 -_-a 트레이서랑 같아지는거자너
이러면 탱커형 왜하냐 ㅋㅋ
브리기테 다시 관에 집어넣으려고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브리기테 다시 관에 집어넣으려고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브리랑 오리를 저렇게 너프시키면 탱힐을 뭔 재미로 하나..
브리기테 체력을 낮추는 좀 설정상으로도 너무 이상하지 않나 -_-a 트레이서랑 같아지는거자너
기본체력 200+방어50 해서 현재 250인데 기본 체력을 150으로 하니 200이 된다는거죠 트레랑 같아지는게 아님
이러면 탱커형 왜하냐 ㅋㅋ
브리는 진짜 밸런스 맞추기 힘들긴 하나보다......매번 요동을 치네..;;
요동친적 없어요 근 8개월 가량 계속 1~2위에서 내려온적 없음
리퍼 상향이나 좀 해줘
영웅 좀 만들어 시발 ㅋㅋㅋ 이런걸로 밸런스 맞출 생각 말고 ㅋㅋㅋㅋ
브리는 계속 너프만 당하는데도 여전히 주력픽인거 보면 (이번 패치 적용되면 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처음 나왔을때는 얼마나 사기캐였다는거야
브리기테 하나의 성능덕에 33 조합이라는게 성립했었으니 ㅋㅋ
브리는 너프길을 언제까지 걷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