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워치 영웅 밸런스 패치 노트 - 2020년 8월 19일 ::
새로운 패치가 PC 버전 오버워치에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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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모드 업데이트
이번 변경 사항은 7월에 진행했던 첫 모이라 실험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저희는 이번에 적용되는 변화를 통해, 새로운 소멸 기술의 전반적인 위력을 감소시키려 했습니다. 마지막 형태에서는 이 기술로 너무 많은 것이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소멸로 부정적인 효과를 제거하거나 시그마 또는 자리야의 궁극기에서 쉽게 탈출할 수 없지만, 이 기술은 여전히 타이밍만 잘 맞는다면 받는 피해를 크게 줄여 줍니다. 피해 구슬의 변화는, 전혀 다른 방향에서 예전과 같은 목표를 이루려 한 시도입니다. 사용하기 쉽지만 위력이 약한 기술을, 사용하기 까다롭지만 위력이 강한 기술로 바꾸는 것이죠. 이제 피해 구슬을 적중시키기가 훨씬 더 어렵지만, 그에 따르는 보상은 훨씬 큽니다.
저희는 게임을 변경하거나 신규 영웅을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이와 같은 시행착오를 끊임없이 반복하고 있습니다. 체험 모드를 통해 저희는 게임의 요소들을 오랜 시간에 걸쳐 진화시키고 테스트하는 과정을 보여 드릴 수 있습니다. 이는 전적으로 실험적인 변경이며, 실제 게임에 적용될 가능성은 낮다는 점에 유의해 주세요.
※영웅 업데이트
■모이라
- 생체 손아귀
- 부착각이 37% 감소합니다.
- 생체 구슬 및 피해 구슬
- 이제 적에게 충돌하는 순간 적을 관통하지 않고, 적에게 부착됩니다.
- 대상에게 부착된 상태에서만 피해를 줍니다.
- 모든 적에게 일정하게 초당 60의 피해를 줍니다.
- 구슬이 부착된 플레이어에게 3초 동안, 또는 120의 피해를 줄 때까지 유지됩니다.
- 구슬이 적 방벽에 부딪히면 파괴됩니다.
- 튕기는 횟수가 최대 1회로 감소합니다.
- 투사체 속도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소멸
- 이제 소멸이 끝난 후 1초 동안 6미터 반경 내 모든 아군(자신 포함)에게 위상 이동 효과를 적용합니다.
- 더 이상 모이라나 아군들이 자리야의 중력자탄이나 시그마의 중력 붕괴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리퍼
- 망령화
- 더 이상 리퍼가 자리야의 중력자탄이나 시그마의 중력 붕괴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니 시바 리퍼가 뭘 잘못했다고....
저희는 게임을 변경하거나 신규 영웅을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이와 같은 시행착오를 끊임없이 반복하고 있습니다. 체험 모드를 통해 저희는 게임의 요소들을 오랜 시간에 걸쳐 진화시키고 테스트하는 과정을 보여 드릴 수 있습니다. 이는 전적으로 실험적인 변경이며, 실제 게임에 적용될 가능성은 낮다는 점에 유의해 주세요. <- 말 그대로 실험모드에요. 실제로 넘어오지는 않을 예정이네요.
리메이크 한다는게 모이라를 버프한다는 취지 아니었나 왜 갑자기 이렇게 심하게 너프를 시키는거지...
리메이크 라 쓰고 너프라 읽는다
리메이크 한다는게 모이라를 버프한다는 취지 아니었나 왜 갑자기 이렇게 심하게 너프를 시키는거지...
쩌리28호
저희는 게임을 변경하거나 신규 영웅을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이와 같은 시행착오를 끊임없이 반복하고 있습니다. 체험 모드를 통해 저희는 게임의 요소들을 오랜 시간에 걸쳐 진화시키고 테스트하는 과정을 보여 드릴 수 있습니다. 이는 전적으로 실험적인 변경이며, 실제 게임에 적용될 가능성은 낮다는 점에 유의해 주세요. <- 말 그대로 실험모드에요. 실제로 넘어오지는 않을 예정이네요.
리메이크 라 쓰고 너프라 읽는다
아니 시바 리퍼가 뭘 잘못했다고....
잠만, 벗어날 순 없지만 딜은 피하는거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