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워치 체험 영웅 밸런스 패치 노트 - 2021년 1월 8일 ::
새로운 패치가 PC 버전 오버워치에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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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모드 영웅 업데이트
새로운 실험이 시작됩니다! 이번에는 일부 밸런스 및 편의성 변경에 여러분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2-2-2 역할 고정 규칙으로 진행되므로 아래 변경 사항들이 실제로 적용되었을 때 어떨지를 체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영웅 업데이트
■애쉬
- 바이퍼
- 정조준 사격 시의 공격력이 80에서 75로 감소했습니다.
- 정조준 사격 시의 사용 후 회복 시간이 0.7초에서 0.65초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무기에 다른 개선 사항이 적용된 상황에서 30%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은 애쉬가 생명력이 200인 적 영웅을 헤드샷 한 방으로 처치할 수 있던 것은 지나치게 강력했습니다. 이에 최대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한편 사용 후 회복 시간 또한 감소시켜 전체적인 위력을 상대적으로 동일하게 유지하려 합니다.
■한조
- 폭풍 화살
- 사용 후 회복 시간이 0.3초에서 0.25초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발사 속도 변경으로 인해 5발의 화살을 발사하는 동안 사소하지만 폭풍 화살의 느낌과 효율성이 향상될 것입니다.
■시그마
- 실험용 방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시그마의 방벽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켜 보다 신중하게 방벽을 배치하도록 유도하고, 더 많은 대응 플레이의 기회를 제공하려 합니다.
■레킹볼
- 적응형 보호막
- 대상당 생성되는 보호막 내구도가 100에서 75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게임의 전반적인 공격력과 군중 제어 기술이 하향된 이후, 레킹볼의 높은 기동성과 막대한 보호막 내구도로 인해 생존력이 너무 높아진 감이 있었습니다. 이에 능력 자체는 유지하되, 대상당 생성되는 추가 보호막 내구도를 기존의 100에서 낮추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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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5는 엄청 큰데..
시그마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리면 방벽치수도 늘려주는게 밸런스 맞을텐데
와 방벽;; 저건 좀 심한데;;
시그마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리면 방벽치수도 늘려주는게 밸런스 맞을텐데
그럼 조삼모사임 지금 시그마 픽률 떨어트리려고 너프하는건데
1 -> 2.5는 엄청 큰데..
와 방벽;; 저건 좀 심한데;;
근데 광물에서 잘하는 시그마유저 만나면 답이 없는.....진짜 하다하다 바스를 들이밀어도 안뚫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