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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맞추면 피깎여야함.
전투 후 재정비 라는게 되는겜이던가요. 몇명 죽고 난뒤의 재정비면 지원가는 힐러로서 존재할 필요가 없죠. 세미딜러급으로 지원가를 버프할 예정이 아니면 무리죠. 게다가 탱커+힐러 라는 체력과 힐러에 역량이 집중된 2 명의 협동해서 만들어진 스펙을 1명 딜러가 쉽게 뚤으면 안되죠.
그쵸? 제 아무리 대세픽을 해도 5딜러에게 질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대세픽도 쓸줄알고 팀합이 맞아야 쓰지 실력구리면 걍 쳐맞아요.
체력 150이나 250영웅 헤드 한방은 수정이 필요해보임.
갈고리 너프때려야됨 애초에 왜버프시켜준건지 이해가..
송하나도 너프먹여야됨
체력 150으로...
체력 150이나 250영웅 헤드 한방은 수정이 필요해보임.
못맞추면 피깎여야함.
사실 진짜 너프먹어야 하는건 '전투 중 힐링'과 탱커의 체력이라 생각하는데... 전투 후 재정비로써의 힐량은 충분한데 전투 중일때의 힐량으로서는 너무 과도하다고 생각됨. 이를 위해서 배필은 제압이라는 시스템을 만들었고, 팀포2는 애초에 메딕의 힐량이 낮았다가 전투 후 일정 시간 뒤에 치료량이 약 2배 이상 오르는 버프를 받았는데 옵치는 애초에 힐량이 높으니 지속 딜러들은 할 수 있는게 없고 탱커는 2.5배에서 3배까지 체력 차이가 나니 안 그래도 스킬로 탱킹 하는 놈들이 죽을 생각을 안 함...
dlwed
전투 후 재정비 라는게 되는겜이던가요. 몇명 죽고 난뒤의 재정비면 지원가는 힐러로서 존재할 필요가 없죠. 세미딜러급으로 지원가를 버프할 예정이 아니면 무리죠. 게다가 탱커+힐러 라는 체력과 힐러에 역량이 집중된 2 명의 협동해서 만들어진 스펙을 1명 딜러가 쉽게 뚤으면 안되죠.
애초에 힐러가 아니라 지원가고 힐링 외의 버프기능도 많은데 쓰이지는 않고 힐만 주구장창 쓰이는게 제대로 된 벨런스인지는 모르겠고, 탱커 + 힐러의 조합이면 2딜러로도 쉽게 안뚤리는데 무슨 1딜러가 쉽게 뚫는다는 소리를 하는지도 모르겠고, 공격을 받았으면 엄폐를 해서 전투를 피해 재정비를 갖추는 것도 fps 실력이라 할 수 있는데 그런거 없이 무작정 박치고 보면서 재정비 시간이 없다고 하는게 무슨 소린지 모르겠네요.
탱커 잘죽던대요. 그냥 실력차이인거같아요. 제 아무리 강력한 고츠도 실력 구리고 합 안맞으면 5딜한테 뚜까 맞고 아무것도 못하더라구요.
좀 웃겼습니다. 33이 대세가 될 시점에서도 '실력차이'를 운운하는거 봐서는...
실력보다 엠엠알 차이 도리어 레벨 높으면 똥 잘 빨지
dlwed
그쵸? 제 아무리 대세픽을 해도 5딜러에게 질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대세픽도 쓸줄알고 팀합이 맞아야 쓰지 실력구리면 걍 쳐맞아요.
갈고리 너프때려야됨 애초에 왜버프시켜준건지 이해가..
위도우도 빨리 너프시켜야죠 차징시간을 늘리든 데미지를 깎든 리그경기도 33나오기전엔 줄창 위도우메타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