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Vindictus: Defying Fate"개발팀입니다.
"Vindictus: Defying Fate"의 게임 소개와 프리 알파 테스트 참여를 안내 드립니다. ▶ 소개
켈트 신화를 바탕으로 하는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정해진 운명 속 세상의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프리알파 테스트 단계에서는 스토리가 공개되지 않지만, 론칭 때는 원작의 스토리를 새롭게 해석하여 다르게 풀어가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찾아뵐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원작과 다른 궁금한 점에 대해서는 FAQ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개발 배경
기존 마비노기 영웅전은 초창기부터 액션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다양한 캐릭터들과 심도 깊은 스토리를 가졌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혔습니다.
에서는 이러한 원작이 가진 액션의 재미에서 스피드 보다는 중후한 액션성에 더욱 집중하고, 내러티브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구조의 게임을 만들고자 2023년 초 3개월 간의 프로토타이핑 끝에 4월부터 개발에 착수하게 되었습니다. 향후에는 PC(Steam)뿐 아니라 콘솔 플랫폼까지 지원하여 더욱 많은 용병님들께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특징
"Vindictus: Defying Fate"는 싱글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며, 고유의 액션 스타일과 전투 재미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캐릭터마다 다른 공방의 양상과 전투의 템포를 제공하여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액션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같은 몬스터를 상대하더라도 매번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무기와 스킬, 전투 방식을 이용하여 고유의 패턴을 가진 강한 보스 몬스터에 계속 도전하고, 약점을 파훼하여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의상을 입고 즐길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재미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의상들은 프리 알파 테스트를 위해 준비된 샘플 의상이며, 론칭에는 용병님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더 많은 디자인의 의상들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프리 알파 테스트 안내
저희는 용병님들의 목소리를 듣고 피드백을 수렴해 더욱 발전된 게임을 제공하고자 개발 초기 단계의 빌드를 공개해 프리 알파 테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프리 알파 테스트 일정 안내] 테스트 일정: 2024/3/14(목) 10:00 ~ 2024/3/18(월) 17:00 이용 가능한 플랫폼: 스팀 ※ 테스트 기간 동안 플레이 하신 게임 정보는 모두 초기화됩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총 2가지 캐릭터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 IP의 일부 캐릭터들과 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들도 추가해 나갈 예정입니다. 컨텐츠의 경우 게임 초반 스테이지의 전투와 일부 의상 변경 기능만 제공됩니다. 단, 의상과 제스처의 경우에는 개발 테스트를 위해 적용된 사항으로, 캐릭터의 성격이나 컨셉과 무관하게 적용된 상태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게임 초반 단계에 공개되는 프리 알파 테스트인 만큼, 렉 현상 등 최적화에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설정 메뉴에서 그래픽 수준 조정 부탁드리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피드백을 수렴하고 이후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프리 알파 테스트 사양과 향후 계획에 대하여
이번 스펙에서는 스토리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았으며, 게임의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켈트 신화의 구체적인 세계관 또는 설정을 잘 보여드리지 못한 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이에 프리 알파 테스트는 전투에 집중된 점 참고 부탁드리며, 아이템과 장비, 능력치 등 RPG 요소들은 앞으로 추가 개발해 나갈 것입니다. 캐릭터의 패리 액션은 현재 개발 중에 있으나 이번 버전에서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보스 몬스터 그로기 상태도 구현되어 있으나, 그로기 상태의 보스에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캐릭터의 공격은 아직 개발 중에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식 커뮤니티
앞으로
"Vindictus: Defying Fate"의 주요 소식은 Steam Community뿐 아니라, 다른 커뮤니티 플랫폼에서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위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의 최신 소식과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 알파 테스트 일정을 포함한 구체적인 내용은 앞으로 Steam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풀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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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 대해
빈딕투스:디파잉 페이트의 프리알파 테스트를 통해 짜릿한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액션의 진정한 '손맛'
다양한 스킬 커맨드를 통한 액션 ‘손맛’을 체험해보세요!
캐릭터에 따라 달라지는 공방의 양상이나 전투의 템포 등을 통해 다양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유한 스킬과 무기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구축하고 각기 다른 몬스터의 공격 패턴에 따라 전략적으로 공략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개성 넘치는 캐릭터
캐릭터 액션 스킬뿐만 아니라 고퀄리티 의상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제스처를 활용해 감정 표현 또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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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일은 공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814860/_/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비노기m은 이제 출시가 될 지도 의문...
맨처음 pc방에서 프리베타 오픈 했을때 결전에서 놀치프틴을 처음 조우하고 컷신이 나오면서 그르릉 하면 뒤돌아 보는 모습을 봤을때 그 감동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음 하지만 치프틴형아도 갈고리와 돌기둥 앞에선 평등했음
스킨모드 기대된다.
드디어 희망(?)으로만 무성했던 마영전 콘솔겜이 나오네 ㅋㅋㅋㅋ
맨처음 pc방에서 프리베타 오픈 했을때 결전에서 놀치프틴을 처음 조우하고 컷신이 나오면서 그르릉 하면 뒤돌아 보는 모습을 봤을때 그 감동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음 하지만 치프틴형아도 갈고리와 돌기둥 앞에선 평등했음
그당시 피오나 였는데 치프틴형 양손 해머로 윈드밀 돌면 방패 원트로 아작났음 솔직히 아마란스 킥보다 돌기둥 던진횟수가 더 많음
헉... 허거걱...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50조 경제타격
마비노기m은 이제 출시가 될 지도 의문...
50조 경제타격
M그거 공개 유저테스트한적은 있었남?
드디어 희망(?)으로만 무성했던 마영전 콘솔겜이 나오네 ㅋㅋㅋㅋ
블래스터 카록 나오면 진짜 너무 좋을거같은데..
근데 이런게 갑자기뜬금없이 공개된게 신기한데 프로젝트머시기라고 보통 뿌려놓고하지않나요 ㄷㄷ
와.. 마영전 정말 재미있게 했었는데. 이거 나옴 꼭 해봐야겠네..
마영전 처음 나왔을땐 인생겜이라 생각했었는데...
넥슨에서 추진중인 액션게임이 몇개 있는거 아닌가 문어발 말고 하나라도 제대로 만들면 좋겠는데...
모드 기대합니다
언리얼 엔진으로 만들면 뭘 만들던 때깔이 다 비슷한거 같아 특유의 후처리 때문에 그런건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그래픽 세팅이 실사 기준이기도 하고 이게 이미 나름 값이 잘 잡혀 있어서 실사 만들땐 그래픽 설정값에 크게 손 안대서 그래요. 이미 잘나오니까
영상만 보면 1편보다 더 묵직한 액션으로 가려나본데 마음에 드네요. 다만 글로리 셋의 치마가 원래 시스루 같은 실크 재질이었는데 저렇게 떡너프를 당한건 아싑네요 ㅜㅜ
영상을 지포스로 찍었나봐요
마영전도 초기에는 중후한 액션게임이였지
스킨모드 기대된다.
마영전 초기엔 진짜재밌었음 근데 그이후 컨텐츠x +운영못함+ 팬티겜 으로 전략해서그렇지.. 살리기 나름인듯.ㅇㅇ
스킨팔이 대신 후속작이나 내라는 드립이 현실로~
클베때 치프틴 갈고리 걸었다고 좋아하던 추억이 새록새록...
붉은사막 이제 안나와도 되겠네 이건 3웡 18일에 할 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