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전설 아이템보다 캐릭터 개성에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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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껏 룩딸 해 놨더니 스킬쓰고 변신하면....
솔직히 억까같음 디아3는 디아2처럼만들어달라 그래서 디아2처럼 만들었는데 2020년맞냐 이러면 가불기잖어 갠적으로 이느낌괜찬은데
디아2를 벤치마킹한게 POE인데 ㅋㅋ
ㄹㅇㅋㅋㅋㅋㅋㅋ 룩 의미가 없음
룩딸 이쁜거좀 많이 나왓으면
근데 스킬트리를 진짜 나무모양 처럼 만들었네...
뭐 나중에 바뀔수도있겠지만 이름그대로 스킬트리네요 ㅋㅋ
캐릭터 개성들만 확실해도 전설템 멋있는 것보다 더 확 와닿으니까요....(전설템은 일단 먹고 써봐야 알게되는거니)
저렇게 하면 페오엑처럼 아이템 스펙으로 노가다 해야 하겠네
룩딸 이쁜거좀 많이 나왓으면
코너맥그리거
기껏 룩딸 해 놨더니 스킬쓰고 변신하면....
거믄고냥이
ㄹㅇㅋㅋㅋㅋㅋㅋ 룩 의미가 없음
디아2는 그나마 나은데 디아3에서 너도나도 다 무기가 번쩍번쩍하는 것을 보면 솔직히 질리더라구요. 그냥 왠만한템은 무광택으로 하고 좋은 무기만 이펙트를 넣었으면 좋겠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파밍을 통한 즐거움 크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클리어 후에도 재미를 어떻게 지속적으로 느끼게 할지 궁금하네요. 과연 캐릭터 육성만으로도 차별성이 있고 재미가 느껴질런지.. 걱정이 더 큽니다.
디2 때 생각하면 이런 저런 컨셉 캐릭 키우는것도 재밌었죠. 소서리스만 3개 아마존만 2개 등등.. 재밌긴했는데요.
둘다해줘!
지금 pod하고있는데 드랍 방식이랑 파밍방법만 디3에서 가져와도 충분하다고 생각함. 이건 디2 리마스터(혹은 리메이크)에 적용하면 좋겠고 디4는 오픈월드니까 그에 맞게 잘 만들어줬으면
점점 그냥 일반 온라인겜 같아지는데 1탄의 꾸덕하고 묵직한 느낌도 살려줬음좋겠다.
아이템 하나가 게임을 완전히 말아먹은 예가 디아2의 룬워드 수수께끼 같음
poe점점 닮아간다
강철의기사
디아2를 벤치마킹한게 POE인데 ㅋㅋ
ㅋㅋ 웃고간다..
근데 또 poe를 벤치마킹한게 디아4인건 팩트아님 ?ㅋㅋ
디4 개발자가 poe 팬이라서 poe 닮아간다고 얘기하는건데, 갑자기 디아2 얘기를 왜 함? 누가 벤치마킹 얘기했나
디아4 겉모습은 로스트아크 느낌나던데
poe는 패시브 노드만 찍는거고 디아4는 액티브 패시브 둘다 찍어서 벤치마킹했다고 보기도 좀 걍 디아2 시절 시스템인데
레어아이템좀 다시 살려줘
잔소리말고 강령술사 기본 캐릭에 넣어라.
스킬트리가 그냥 poe베낀것 같은데 새로운 스킬트리라면서 자기들이 처음부터 창조한것처럼 애기하네
디아2 스킬빌드인데 뭔 poe타령
poe가 디아2보고 만든건데 베낀다는 표현이 개웃기넼ㅋㅋㅋㅋ
디아3보다도 노잼일듯ㅋㅋ
디아2 처럼 PVP 좀 재밌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는데 디아3의 파밍파밍도 재밌긴하지만 파밍만 해놓고 뭐 할 게 없어서 금방 손 놓게 되는게 좀 허무하더라 PVP를 재밌게 만들어놓으면 이 셋팅 저 셋팅 굴리는 재미로 파밍하는 재미도 2~3배는 뛸텐데 서로 씨너지 내기에 좋은데 왜 디3은 PVP를 무시했는지 모르겠네
투기장 개발한다고 플레이 영상까지 있었는데 못만들겠다고 포기했던거 아니었음 ?
파워 인플레가 심해서 그런거 아닌가요? 피통은 몇만에서 몇십만 수준인데 데미지는 드조단위로 박히니까요
인플레 부분은 보정치 주면 쉽게 해결하죠 그냥 얘네는 디3으로 PVP 건들 생각이 없었던 거에요.
아이템이랑 캐릭둘다 집중이되어야하는거아닌가 폐지줍는게임인데.. 뭔가 당연하듯 말하며 합리화하는듯한 느낌은 저만받는건가요?
디3에서 악사 복수 사용하면 외형고정되는 그런 형태만 디4에서 안나오길...
시즌제는 poe시즌처럼 만들면 바로 갈아탈덴데
공개한 꼬라지 보니까 진짜 ㅋㅋㅋ 2020년 맞음?
직접 해보면 다르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별로임.
루리웹-1127077645
솔직히 억까같음 디아3는 디아2처럼만들어달라 그래서 디아2처럼 만들었는데 2020년맞냐 이러면 가불기잖어 갠적으로 이느낌괜찬은데
메커니즘 설명하기 위한 영상인데 그거가지고
아직 후처리도 안된 초기 모습 아님? 게임에 그래픽 효과 추가하고 살을 입히는건 후반부에 하는 걸로 아는데... 이 비슷한걸로 빌 로퍼가 제작 중이던 디아 3 사진 가지고 와서 비아냥 대는 인간들 많더구만... 어떤 게임이건 후처리 그래픽 효과 꺼버리면 초라하기 짝이 없음. 그것도 초기 밸런스랑 뼈대를 구상 중인 초기 빌드를 가져와서 완성품인냥 비꼬으는건 뭘하자는 건지?
개인적으로 좀 칙칙한 느낌인데 완성본 나오고 까도 안늦을듯 단순히 스킬하나 움짤로만 평가하면 어떤 게임이건 구려보임
뭘 기대한지 모르겠지만 그림자하고 물리효과하고 아지랑이 효과만 봐도 2020년임
로스트 아크 느낌이네 ㄹㅇ
로아보단 색감이 칙칙함. 최근에 나온 POE나 울센 느낌?
스타크래프트나 워크래프트도 초기 개발중 스샷보면 엉성해요
3는 모든 스킬을 다배워서 템파밍밖에 없었지
POE2가 먼저 나올까 얘네가 먼저 나올까
차라리 mmorpg처럼 내는 것도 나쁘진 않을거같음.... 와우도 스토리 거의 다 왔고 요즘보면 거의 예토전생 스토리만 주구장창 내는 와중에 디아블로를 차라리 와우급 mmo로 만들어 내는 것도 나쁘진 않지
POE의 스킬트리도 파이널판타지10 이 원조임 (덤으로 스킬젬과 소켓 링크는 FF7의 마테리아)
진짜 이거 하나는 잘만든 ff10
그래 게임만드는데 집중해. 헛짓거리 하지말고.
빨리나와도 3년가까이 걸릴껀데 하염없다
이게 맞죠. 전설템 세트템으로 다양한 빌드 지원하는거.
스킬 시너지 템 많이 만들었으면 합니다.
외모 개성이 아니라 케릭마다의 차별성 독창성 말하는거 아님?
디아3초창기 처럼 씹 노잼일거 같은데요 레어아이템 숫자놀음 될듯